호텔식 암막커튼 구매처 · 투톤 암막커튼 및 천장 레일세트

Living

호텔식 암막커튼 구매처 · 투톤 암막커튼 및 천장 레일세트

최근에 인터넷에서 구매하고 만족스러운 제품이 있어서 또 다시 재구매를 하거나 추후 재구매를 할 생각으로 글로 정리한다. 호텔식 암마커튼 스타일의 암막커튼을 알아보고 있다면 스타일링홈의 듀오 투톤 호텔식 암막커튼이 괜찮다고 생각한다. 비교적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그렇다고 질도 나쁘지 않아서 괜찮다고 생각하고 무엇보다 주름이 예쁘게 잡힌다. 색상에 따라서 암막율의 차이가 있는데, 암막의 기능을 높이고 싶다면 투톤이 아닌 원톤으로 다크그레이를 선택하면 암막율이 높아질 것이다.

대낮에 커튼을 쳐놓고 수면을 취하면 불면증 예방에도 좋고 질 높은 숙면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나의 경우에는 조금 더 트렌드한 느낌으로 천장에 블랙 레일을 설치해서 커튼을 연결했다. 관련 제품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색상과 종류는 해당 판매처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는데, 간단한 프리뷰 식으로 둘러보려면 아래의 이미지를 쭉 참고하면 된다. 높이와 길이에 따라서 커튼의 주름이 생기는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설치하고자 하는 위치의 상황을 고려해서 제품을 구매하면 된다. 커튼이 바닥에 살짝 끌리게 하거나 또는 살짝 뜨기를 바란다면 높이 길이를 적절하게 설정하면 된다.

천장에 레일을 설치하는 작업은 생각보다 힘이 들지만, 방식이 어려운 것은 아니다. 전동 레일이 있으면 비교적 쉽게 천장에 레일을 설치할 수 있다.

 

스타일링홈 암막커튼 색상정보

편하게 보기 위해서 쭉 이미지를 나열해보았다. 전체적으로 디자인도 매우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분명 사이트에는 설치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설치하는데 힘을 많이 썼다. 생각보다 힘이 엄청 들어가니까 꼭 전동 드릴을 준비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가격은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가격에 비해서 퀄리티도 만족스럽고 모던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모던한 암막 커튼을 찾는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이다. 매우 좋은 원단을 원한다면 더 상급의 커튼을 구매하면 될 것 같다고 생각하고 일반적인 가격대에 모던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암막커튼으로 스타일링홈 암막커튼이 가장 만족스러웠다.

암막율의 경우에는 색상마다 차이가 매우 크기때문에 햇빛을 원천 차단하고 싶다면 원톤으로 다크그레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이다. 보통 4단 정도를 구매하면 주름도 예쁘게 나타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거실의 경우에는 6단 정도 구성하는 것이 예쁜 주름을 만들기에 적합하다.

해당 글은 광고비를 받지 않았으며, 암막커튼을 처음 구매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수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