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대용량 파일 전송 'Send Anywhere'

공유하기
반응형
 

Send Anywhere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

send-anywhere.com

가장 쉬운 파일 전송

센드애니웨어는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 전송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PC 어떤 플랫폼에서도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는 다르게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찾아 파일을 전송합니다. 센드애니웨어는 파일의 종류, 개수, 용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송 방법

  1. 1:1 실시간 파일 전송

6자리 숫자키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기기에서 생성한 6자리 숫자를 받는 기기에 입력하면 파일 전송이 시작됩니다.

 

 

  1. 링크로 파일 공유하기

파일을 실시간으로 전송하기 어렵거나 여러 명에게 전송할 때는 링크로 공유하세요.
링크는 유효기간 내에 횟수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과도한 트래픽을 유발하는 링크는 차단될 수 있습니다.)

 

 

  1. 기기로 보내기

특정 기기로 파일을 바로 보내는 것도 가능합니다.
자주 전송하는 기기끼리 보안키나 링크를 전달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파일을 주고 받을 수 있어요.

 

 

  1. 이메일에 대용량 파일 첨부하기

센드애니웨어 웹사이트와 크롬 확장 프로그램, 아웃룩 추가 기능을
통해 이메일에 대용량 파일을 간단하게 첨부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 파일 전송 'Send Anywhere'

해외에 거주하면서 본국의 A컴퓨터에서 해외의 B컴퓨터로 최소 100GB 이상의 대용량 파일을 옮겨야 하는 경우, 국내 대용량 파일전송 방법으로 샌드애니웨어가 제일 안정적이고 빠릅니다. 대용량 파일전송 방법으로는 파일키위도 있습니다만, 사용해본 결과 50GB 이상부터는 더 이상 파일전송이 안되거나 하는 매우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샌드애니웨어도 마찬가지로 웹브라우저에서 직접 파일을 전송하면 용량이 엄청 크지만 않으면 안정적으로 전송되지만, 파일키위와 마찬가지로 50GB 이상의 대용량도 파일전송이 중간에 끊기는 이슈가 있었습니다. 다만, 샌드애니웨어 전송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받아 설치하면 파일전송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대용량 파일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샌드애니웨어는 파일전송에 용량제한이 없습니다. 150GB 정도의 파일까지 안정적으로 전송했으며, 추후 1TB 정도의 아주 사이즈가 큰 파일도 시도해보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 150GB 정도의 파일은 약 4시간 정도의 전송시간이 걸렸습니다.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