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앱테크] 한시간에 한번씩 누르면 옵저버(OBSR)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앱, 옵저버

옵저버 코인, 날씨정보가 돈이 된다.

옵저버(Observer)

옵저버 코인은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옵저버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레퍼럴 이벤트 같은 것이 없기 때문에 추천코드를 입력할 필요가 없고, 앱도 매우 간단하여 설치하고 버튼 한 번씩 눌러주는 것이 다입니다.

옵저버 앱은 기상관측을 도와주는 앱입니다. 즉, 이용자는 앱을 통해 실시간 관측정보를 앱으로 보냅니다. 이렇게 쌓인 데이터는 정밀한 관측을 위해 빅데이터로 활용되는 것입니다. 옵저버 코인의 가치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고 코인의 가치가 상승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얻은 코인은 나중에 출금하기를 통해 업비트 거래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실제 실행 모습)

옵저버(OBSR) 앱

한 시간에 한 번씩 관측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코인은 합산되어 일괄 지급되며, 최소 수량이 있어야만 코인 출금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4,000 옵저버(OBSR) 코인이 최소 출금 수량이기 때문에 옵저버 코인을 출금하기 위해선 오랜 시간동안 옵저버 앱을 사용해야만 합니다.

  • ▶ 관측 건당 1 OBSR 지급
  • ▶ 4,000 OBSR 이상부터 출금 신청 가능
  • ▶ 데이터 QC 적용

1. 옵저버 앱의 장점

매우 간편합니다. 광고가 없습니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쉽게 관측정보를 보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리워드(옵저버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옵저버 앱의 단점

기압계가 내장되어 있지 않은 휴대폰은 관측할 수 없습니다. 같은 장소에 있는 다른 이용자가 먼저 관측정보를 보내면 중복 처리되어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최소 수량을 얻을 때까지 출금할 수 없으며, 최소 수량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3. 결론

코인을 모으고 있거나 꾸준히 할 수 있는 앱테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절하며, 최소 출금 수량이 크기 때문에 시작하기 전에 출금 가능한 기간을 고려한 다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