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ENG
2021. 4. 22. 11:52

[앱테크/리워드앱] 뉴스픽 - 읽는 만큼 돈이 된다!

공유하기

뉴스픽 - 추천 콘텐츠 보고 포인트 적립

이 회사의 수익구조는 콘텐츠 제공 및 조회수와 광고 배너 클릭입니다. 이용자는 뉴스픽을 통해 콘텐츠(뉴스)를 읽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며, 다양한 미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다른 앱보다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도 많지만, 포인트로 물건을 얻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은 100만 포인트 당 현금 1만원입니다. 400만 포인트라면, 현금 4만 6천 원으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얻은 포인트로는 여러 가지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앱을 가입하고 시작하면 5,0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현금 비율로 따진다면 50원입니다. 다만, 어차피 뉴스를 보면서 생활을 한다면 뉴스픽으로 조금씩 포인트를 모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스픽의 콘텐츠 ▼

1. 나를 알아주는 뉴스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뉴스는 물론 추천 알고리즘을 통한 나의 관심에 딱 맞는 뉴스를 찾아 전달해드릴게요.

2. 시간 순삭 콘텐츠

때로는 가볍게, 삶의 즐거움을 더하는 이야기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핫한 영상 클립 등 무료한 일상을 풍요롭게 해줄 콘텐츠를 만나보세요.

3. 포인트 적립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기만 해도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쌓을 수 있어요.

4. 경품 혜택

적립 받은 포인트로 최신 전자기기부터 유용하고 재미난 경품에 응모할 수 있어요.

 

뉴스픽 평가와 결론

다른 리워드앱처럼 많은 시간을 쓸 필요는 없습니다. 비슷한 리워드앱이 많지만, 이 정도의 포인트 비율은 퀴즈톡과 비슷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퀴즈톡은 매번 퀴즈를 풀어야 하는 부분이 있고 또 오답이면 포인트를 얻을 수 없는데, 뉴스픽은 기사를 읽거나 댓글을 다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뉴스픽 초대코드 입력

뉴스픽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10,000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포인트를 모아 현금으로 환전할 목적이라면 초대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포인트를 많이 모아야만 환전할 수 있지만, 적은 포인트로도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어 환전하는 것보다 이득일 수도 있습니다. 경품 품목은 매번 변경됩니다. 생각보다 경쟁률이 낮기 때문에 응모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놀랍게도 화면을 켜놓고 있는 것만으로도(조회시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는 qICiMx 이며, 설치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뉴스픽을 검색해보세요. 또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뉴스픽과는 별개로 뉴스픽 파트너스에서는 또한 직접 컨텐츠를 작성하거나 공유해도 리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뉴스픽 파트너스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수익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작성하는게 어렵다면 공유만 해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데, 소위 사이버렉카처럼 인기 있는 게시글을 가져와서 많은 사람들이 읽으면 수익이 창출됩니다.

저 또한 해보려고 했으나, 이메일 인증번호가 오질 않아서 시도조차 못해봤습니다.

부업으로 하기 좋은 뉴스픽 파트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