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천재들의 놀이터 '붐(BOOOOOOOM)'

공유하기
반응형

붐(BOOOOOOOM)

예술가들을 위한 재밌는 사이트 붐(BOOOOOOOM), 이곳에서는 정말 기발한 작품들이 가득하다. 한국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아서 이곳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이 사이트에선 놀라운 그래픽 디자인과 포토그래피 등을 볼 수 있다. 때론 외설적인 작품도 쉽게 볼 수 있다. 영감이 필요할 때 오기도 하지만, 심심할 때마다 가끔 둘러보곤 한다. 누군가 내게 왜 미술을 좋아햐나고 하면, 나는 항상 같은 말로 대답할 것이다. "재밌으니까!"

 

Designer Spotlight: Arnaud Aubry
Designer Spotlight: Arnaud Aubry

정말 미쳐보고 싶을 때, 아니, 미쳐야만 할 때 나는 예술의 힘을 빌린다. 기력이 없고 무언가 해야할 지 모를 때, 예술은 내게 기적 같은 시간을 선사해준다. 갑자기 무엇을 해야 할지 방향이 정해지고 손이 움직인다. 머릿속에서 필터링이 되지 않는 생각들이 순식간에 떠오른다. 물론, 그것이 매력적인 데이터인지는 모르겠으나, 적어도 어떤 액션을 취하게 만드는 것은 사실이다. 그것이 결코 다듬어지지 않는다고 할지라도 충분히 좋은 것임에는 틀림없다.

 

붐(BOOOOOOOM)
붐(BOOOOOOOM)

천재들의 놀이터

천재들의 놀이터에 놀러오면 나는 항상 평범해진다. 특별하게 해야 할 것은 없다. 그냥 쭉 훑어보고 내가 쓸 수 있는 색깔과 느낌을 얻어가면 되는 것이다. 이곳에서는 전체적으로 여섯 개의 카테고리를 제공한다. 또한 쇼핑도 가능하다. 붐의 멤버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Illustrator Spotlight: Liam Cobb
Illustrator Spotlight: Liam Cobb

멋진 작가들, 놀라운 작품들

이 사이트는 특별히 더 많은 설명이 필요없다. 예술이 좋은 사람들은 이곳이 낙원일 것이다. 잠깐 둘러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이다. 위에는 특별히 내가 좋아하는 감성을 담은 그림들이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천재들이다. 나만의 천재이긴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도 멋진 영감을 전달해줄 수 있기를 바란다. 이름이 독특한 사이트이면서도 귀한 시각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이트라고 생각한다.

  • BOOOOOOOM / CREATE * INSPIRE * COMMUNITY * ART * DESIGN * MUSIC * FILM * PHOTO * PROJECTS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