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Chelou - Out Of Sight

Chelou - Out Of Sight

첼로우는 약간 수수께끼 같은 존재다. 런던 화가는 점점 드물어지는 시대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않음으로써 스스로 신비로운 존재감을 만들어내며 그림자로부터 성공을 누려왔다. 그의 진짜 이름은 대화에서 나오지 않는다. 그의 음질이 희박하고 애매모호한 것은 그 효과만 더해줄 뿐이다. 그의 익명성은 그의 성공을 방해하기보다는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첼로의 페르소나는 급변하는 세계에 대한 그의 조심스러운 낙관적인 태도를 반영하고 있으며, 그것은 그의 음악에서 통한다.

첼로우는 동런던 중심부의 정원에서 전화를 걸어 "세계화된 세계는 우리 모두가 끊임없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 의미하는 것의 영향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캠든은 음악 산업에서 소셜 미디어와 기술의 역할,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의 성공을 인정한다.

"이제 갑자기 우리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가 되었다. 그는 "10~15년 전 첫 기타를 줍던 시절에는 존재하지 않아 생각조차 할 수 없는 뮤지션이 될 생각이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멋진 것은 결국 여러분이 깨달으셨기 때문이다. 와우, 나는 사실 어떤 종류의 레이블, 미디어, 기업보다도 2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과 더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012345678
Chelou - Out Of Sight

첼로우는 실제로 싱글 "Halfway to Nowway"의 브레이크아웃 성공과 그에 수반되는 비디오 때문에 부분적으로 생겨난 다음과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이 비디오는 트리피 비주얼로 가득 차 있으며, 1,00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첼로우의 많은 팬들에게 진입점 역할을 하고 있다. 트랙에는 음악 스타일이 풍부해 로파이 전기 블러들의 전염성 있는 혼합물이 만들어진다.

첼로우는 지난 4월 데뷔 LP인 'Out of Sight'로 이어지는 일련의 싱글로 'Halfway to Now' 후속곡에 올랐다. 이 앨범은 낯설고 매력적인 사운드스케이프 안에 존재하는 노래들의 가라앉은 모음곡이다. 그리고 비록 첼로가 소셜 미디어에서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했지만, 그는 청취자들과의 연결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다. 모호하고 신비한 상태로 남아 있으면서 서정적으로 영감을 주는 이 능력은 그의 가장 두드러진 자질 중 하나이다.

첼로우는 "사랑이란 단어를 한 번 말하지 않고 항상 러브송을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했다"라고 말했다.

'바람 속의 배'는 "바람에 두 척/잘못된 방향으로 헤딩/감옥이 기다리고 있다/내 확신에 묻혀 있다"라고 노래하면서 완벽한 예를 제시한다. 그 애매모호함이 본 이버와 비치 하우스를 떠올리게 한다. 이러한 시적 사색은 유기적인 연출과 함께 수반되며 첼로의 취약한 보컬 테이크 중 일부에 의해 균형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