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2022. 1. 15. 12:54

일본 공항 정보 및 각 공항별 특징

공유하기

일본 공항 정보

지구상에서 멀리 떨어진 일본의 위치를 고려할 때, 당신의 일본 여행은 장거리 비행이 필요할 것 이상일 것이다.

당신이 도착한 후에 호텔이나 숙박 장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여행자의 희망 사항들 중 가장 많은 것들입니다. 운 좋게도, 일본의 주요 도시들의 공항들은 급행열차, 버스 노선, 택시, 렌터카 옵션으로 매우 잘 연결되어 있어, 여러분이 최종 목적지까지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해 줍니다. 교통 시간표와 예약 방법에 대한 사전 조사를 통해 이동 여정을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네다 공항

도쿄 도심공항 하네다가 개발되면서 세계적인 목적지에서 대도시로 직행하는 것이 현실이 됐다.

 

나리타 공항

나리타 공항은 도쿄의 두 공항 중 하나로 국제선과 국내선을 모두 취급하고 있다.

 

간사이 국제공항(KIX)

한때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일이 이제는 아예 도쿄에 발을 들여놓지 않고도 일본을 방문할 수 있게 되었다.

 

나고야

중앙 일본 국제공항인 나고야(Central Japan International Airport, 또는 Centrair)는 일본 전역의 아시아 도시와 공항을 오가는 항공 교통의 중심지다.

 

후쿠오카 공항

후쿠오카 공항의 중앙 위치는 일단 짐을 모으면 후쿠오카 시의 심장부인 하카타에서 5분 정도 빠르게 기차를 탄다는 것을 의미한다.

 

홋카이도

홋카이도에서는 최종 목적지에 따라 다양한 공항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일본 본토에서 출발하는 대부분의 항공편은 섬 남부의 신치토세 공항으로 비행한다.

 

오키나와

일본의 주요 도시에서 아열대 섬인 오키나와로 여행하려면 비행기를 타야 한다.

 

기타 도시

일본의 대부분의 현에는 적어도 하나의 공항이 있으며, 저가 항공 여행의 발달로 거의 전국 구석구석을 경제적인 방법으로 접근할 수 있다.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