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리니지W·말하는 섬 던전 바포메트

말하는 섬 던전 바포메트

파티 던전으로 들어간 말하는 섬 던전 바포메트, 4인 랜덤 매칭으로 플레이 중이며 무과금 리니지W를 즐기고 있는 중이다. 일단 게임을 진행하면서 자동사냥 모바일 게임치곤 생각보다 괜찮은 느낌이다. 과거에 트릭스터M을 플레이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NC게임 중에서 리니지 말고 다른 게임은 잘 안 어울리는 것 같다.

리니지W 무과금 하루도 안된 상황에서 파티 던전을 시도했고, 바포메트를 잡는 시간은 총 10분이 주어진다.

나는 요정 캐릭터로 플레이 중이며, 레벨은 26이다. 파티 던전은 하루에 한 번 플레이가 가능해 보이며, 오전 5시에 초기화되는 듯하다. 일일 도전 횟수가 제한되어 있는 만큼 효율도 좋은 것으로 보인다.

 

파티 던전 난이도

게임을 진행하면서 퀘스트 외에 즐긴 첫번째 퀘스트는 파티 던전이었다. 5분 만에 바포메트를 처치했다. 아마, 우리 파티원분들이 강력해서 버스를 탄 듯하다. 그렇게 강력하진 않았다.

리니지W를 플레이하면서,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서 항상 접속할 때 마다 대기열이 걸렸는데, 새벽에는 그대로 대기열 없이 접속이 가능했다. 문제는 내가 시골서버(아덴 10)인데도 불구하고 대기열이 걸린다는 것, 아마 낮에는 무조건 대기열을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대기열이 한번 걸리면 최소 30분 이상은 기다려야 접속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