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사주 만세력 사이트 '사주바주'

공유하기
반응형

 

사주 만세력 사이트 사주바주

최근에 꽤 트렌드 한 만세력 사이트라고 생각되는 사주바주라는 웹 서비스이자 온라인 도구다. 자신의 만세력은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조금 더 자세한 풀이는 유료 결제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내 사주의 격은 정관격이며 용신은 갑목이다. 그러한 이유는 내 일간이 기토이기 때문인데, 기토는 갑목을 바라볼 때 합을 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이를 갑기합토(甲己合土)라고한다.

사주바주 셀프사주보기

 

사주바주

국내 최고의 명리학자 창광김성태의 사주 데이터와 자평명리학 이론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사주바주' 사주 분석프로그램으로 기본 만세력은 무료! 스스로 사주를 볼 수 있도록 사주레포트를 통해 공식과 풀이까지 제공해드려요. 타고난 사주팔자의 단편적 해석으로 인한 두려움과 좌절은 이제 그만! 사주바주는 좋은 사주,나쁜 사주 구분없이 모든 사주는 장단점이 있다는 마인드로 다가갑니다. 나의 사주팔자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며, 성공을 위해 내가 해야하는 일들을 확인해보세요.

sajubaju.com

용신

천간합부부합이라고도 한다. 그만큼 복잡하지만 애틋하다는 것이다. 갑기합은 중정지합이라고도 하여, 마음이 넓어 세상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고 한다. 즉, 사주 원국에서 갑기합이 되지 못했다면 운에서 갑목이 들어올 때 갑기합이 완성될 것이다. 위의 만세력을 보면 세운으로는 2년 뒤인 2024년에 갑목을 만나게 되고 일간의 기토와 갑목이 만나 천간합을 이룰 것이다.

 

그다음 격을 말하는 것은 사회적 지위를 나누는 것과 비슷하다. 정관격이라고 하는 것은 10정격론 중에서 가장 좋은 격으로 본다고 하며, 편관 상관은 없고 1개의 정관만 있는 것이 최상이라고 한다. 그러나, 내 사주에서는 월지 정관을 위의 경금 상관이 누르고 있으니 안타깝다고 말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따라서, 이 경우에는 식상을 설기 하거나 극하는 인성 운이 운으로 들어와 주면 참 좋을 것이다. 내 경우에는 25살부터 정해대운이 들어왔으며, 필요한 인성운인 편인과 재성운인 정재가 들어왔다. 그렇다면 실제 임상은 어떤가? 모든 것이 순탄치 않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인성운이 들어오면 똑똑해지고 문서운이 들어왔다고 말하며, 일간인 나를 생하고 식상을 극하니 관을 지킬 수 있을 줄 알았다. 하지만 결코 그렇지 않았다.

내게 있어 인성 대운은 단 두 번밖에 지나지 않는다. 이번 대운과 다음 대운이다. 다음 대운은 기토가 가장 사랑하고 바라봐야 할 병화가 오는 운이다. 병술대운이 나를 어떻게 이끌지 모르겠으나 인성이 있어야만 관이 산다. 월지 정관이 기세를 얻어야만 지도자로 거듭나는 인생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과연 그럴 수 있는가.

월지 인목 속 지장간에는 병화가 숨어있다. 갑목을 바라보면 정관이 떠오르고, 병화를 바라보면 정인이 떠오른다. 병화대운이자 갑목이 올 때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올 것이라 생각한다. 좋은 시간이 다가온다고 해서 평탄할 거라 생각하진 않는다. 오히려 더 많은 고된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사주팔자 각 위치별 해석과 의미

 

사주팔자 각 위치별 해석과 의미

사주팔자를 풀이할 때, 각 위치별로 어떻게 해석하면 좋은지에 대한 내용이다. 사실상 대부분 젊은 사람들의 사주풀이를 할 때는 일주와 월주가 가장 중요하며, 또 영향력이 크다. 그리고 시주

creativestudio.kr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