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인신충, 현실로 오는 여러가지 작용

인신충의 고통과 위험성

인신충과 묘유충은 모두 실제로 우리 몸에 혹은 현실에 직접적인 여파를 미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신충이나 묘유충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사고 위험"이나 "다치고 아플 위험"이 있다는 점을 꼭 인지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인신충의 형태와 기능

인신충은 목과 금의 충으로, 혈관, 쓸개, 관절, 손을 담당하는 인목과 대장, 뼈, 폐, 치아 등을 담당하는 신금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따라서 인신충의 여파가 인목으로 오든 신금으로 오든 큰 문제로 불거질 수 있습니다.

인신충의 사고와 위험성

인신충을 가진 분들은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견제하느라 움직이지 못해 그 에너지가 어떻게 터져버릴 지 알 수 없습니다. 불안정한 감정이 큰 상황에서, 스파크가 터지면 겉잡을 수 없이 상황이 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신충을 가진 분들은 언제나 조심해야 합니다.

인신충의 구조와 비교

인목은 인오술 화국의 시작점(생지)에 위치하고 있고, 신금은 신자진 수국의 시작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양 쪽 모두 불안정한 초입에 놓여 있습니다. 그러나 인신충은 겉으로는 활동성이 강하게 드러나지 않는데, 이는 서로 눈치를 살피며 대결하는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인신충의 마무리

인신충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지긋지긋한 충돌이며, 언제든 상황이 커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신충을 가진 분들은 하나의 사건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커지지 않도록, 그 사건을 제대로 마무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