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센드애니웨어(Send Anywhere) 대용량 파일을 쉽고 간편하게 공유하는 앱

 

 

Send Anywhere (For Gmail/Slack)

Gmail/Slack에서 한 번에 최대 50GB까지 대용량 파일 쉽고 간편하게 공유하세요.

chrome.google.com

© Estmob Inc.

구글 확장프로그램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매우 쉽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에게 대용량의 파일을 전달해줄 때, 구글 드라이브보다도 쉽게 전달할 수 있다. 링크만 전달해주면 되기 때문이다. 구글 드라이브의 경우에는 웹드라이브로 활용하기에 좋아서 파일을 오랫동안 보관할 때, 웹클라우드 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다.

예전에는 바이두와 같은 대용량 웹크라우드에다가 많은 파일을 보관하곤 했는데, 사용하기가 조금 복잡하고 언어의 장벽을 이겨낼 수가 없었다. 그래서 보통은 가벼운 파일들은 전부 블로그 등에 보관하는 것이 익숙해졌다. 정보에 의존을 하는 것이 뭐가 문제인가? 최근에 어떤 사람에게, "당신은 정보를 너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것 같아요.'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나는 정보가 있어야 행동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주장을 할 때, 근거가 필요하듯이, 정보는 행동의 근거가 된다. 내가 그것을 알고 있어야만, 나는 그렇게 행동을 할 수 있다. 물론, 꼭 그렇지 않고 직관으로 움직이는 경우도 있겠지만, 그런 경우에는 완벽하게 이행할 확률이 줄어든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기 때문이다.

무료 버전의 경우에는 링크 유효기간이 2일(48시간)이며, 유료 기능의 경우에는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의외의 애널리틱스 기능도 제공이 되기 때문에 업무용이나 상업적으로 활용할 때는 유료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월 USD 5.99달러로 한국 원화로 약 6천원 정도의 금액으로 유료버전을 이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플랫폼

나는 확장프로그램을 간편하게 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