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아이코스 히츠 : 시트러스 그린(CITRUS GREEN)

IQOS - CITRUS GREEN

시트러스 그린(CITRUS GREEN)

아이코스 히츠 중에 시트러스 그린이라는 것이 있다. 한국 내에서는 관련 내용이 없는 것으로 보아 한국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히츠인 것 같다. 원래는 히츠 그린이라는 히츠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더 이상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지 않는 것이었다. 그래서 대안으로 여러 히츠를 사서 사용해봤는데, 그중에서 가장 취향에 맞는 것이 시트러스 그린이었다. 시트러스(CITRUS)는 감귤이라는 의미다. 즉, 녹색 감귤이라고 해석할 수 있는데, 감귤과 같은 맛이 나는 것은 아니고 부드러운 맛이 난다. 오히려, 히츠 그린은 보리 맛이 났다고 하면 조금 더 라이트 한 느낌의 맛과 향이 난다고 생각하면 된다.

다만, 처음에 시트러스 그린을 사용할 때는 다소 적응이 안됐는데, 이제는 시트러스 그린이 가장 부담 없는 히츠인 것 같다. 어디까지나 일을 할 때, 최대한 활용하고자 하기 때문에 아이코스가 필요하다. 내가 몇 안 되는 지속적인 기호품이다.

히츠란?

히츠는 아이코스에 삽입하는 히트스틱을 보통 히츠라고 한다. 다양한 히츠가 있는데, 보통 히츠 실버, 히츠 엠버, 히츠 그린, 히츠 블루, 히츠 퍼플, 히츠 그린징, 히츠 브론즈, 히츠 골드, 히츠 서머 브리즈, 히츠 시에나, 히츠 아밀, 히츠 유젠, 히츠 눌, 히츠 터코이즈, 히츠 옐로, 히츠 시더, 말보로 멘솔, 말보로 민트, 말보로 퍼플 멘솔, 말보로 밸런스드 레귤러, 말보로 스무스 레귤러, 말보로 블루, 말보로 옐로 멘솔 등 여러 히츠가 있다.

그리고 위와 같이 시트러스 히츠 등은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판매되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