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도메인 이름 쉽게 짓는 방법 - 인공지능 온라인 도구(Namelix)

공유하기
반응형

인공지능 온라인 도구(Namelix)

자신의 도메인이나 비즈니스 이름을 지을 때, 대부분 중복 도메인으로 인해 생각했던 도메인이나 비즈니스 브랜드를 사용하지 못했던 적이 많을 것이다. 많은 온라인 도구들이 있지만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인공지능이 때론 더 멋진 도메인을 추천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서 나의 도메인을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 비즈니스 사업자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많은 일들을 하는데, 그중에서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도메인 이름
Enter Keywords에 내가 검색하고자 하는 단어를 입력한다.

다른 과정들을 제외하더라도 도메인 이름을 정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에 거기에 브랜딩을 입힌다면 멋진 도메인이 필요할 것이다. 인공지능을 활용해서 짧지만 강렬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도메인을 찾는 방법으로 좋은 온라인 도구를 추천한다.

바로 Namelix라고 하며, 여러 가지 도메인 생성 도구와 다른 알고리즘으로 구성되어 있다.

1. 도메인 생성 방식

도메인 이름

도메인 생성 방식은 Brand Keywords / Name Length / Name Style이 있다.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도메인을 생성할 수 있지만, 내 경우에는 비교적 짧고 간단한 도메인을 선호하므로 도메인 길이 기준 생성 방식으로 도메인을 생성해보고자 한다. 이렇게 하면 최대한 짧으면서도 내가 입력한 단어와 연관된 도메인들이 추출될 것이다.

2. 인공지능으로 생성된 도메인

futures로 입력했을 때 나온 인공지능 생성 도메인

도메인을 생성했다기보다는 기존의 도메인들을 추출했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이다. 프리미엄은 기존의 낙장 도메인으로 만기가 되거나 판매되고 있는 도메인과 연결되어 있다. 내가 입력한 futures는 기본 단어가 7자로 한 단어가 어느 정도 길이가 되기 때문에 Medium names로 생성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생성된 도메인 중에서 내가 마음에 드는 도메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기존의 도메인과 연결되어 있는 경우에는 즉시 도메인 구입도 가능하다. 즉, 해당 온라인 도구의 수익구조까지도 알 수 있었다. 여러 가지 생성 방식을 통해서 멋진 도메인을 찾을 수 있으며, 텍스트만 나열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글꼴과 로고로 멋진 도메인으로 생성되어 나오기 때문에 훨씬 직관적인 브랜딩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