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공매도란 무엇인가요?

공유하기
반응형

공매도(Short Selling)란 무엇인가요?

가장 일반적인 금융 거래 전략 중 하나는 공매도입니다. 기본적으로 공매도는 아직 소유하지 않은 주식이나 상품을 판매하는 행위입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소유하지 않은 주식이나 상품을 사는 장기 판매와 다릅니다. 공매도는 장점이 있지만 매도인이 자신의 주식을 재매입하기 전에 자산 가격이 상승하면 심각한 손실(청산)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거래 계획에 적용하기 전에 이 거래 전략의 메커니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기본적으로 거래자가 공매도를 시작하려면 현재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중개인 또는 거래소)을 찾아야 합니다. 그가 팔고자 하는 상품. 그런 다음 그는 그 주식이나 상품을 빌려 개인적으로 판매합니다. 그 후, 그는 원래 주식이나 상품을 다시 사서 원래 소유자에게 되돌려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그는 자산을 실제로 소유하지 않고도 자산의 가치 하락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숏 트레이더는 자산 하락에 베팅할 때 공매도를 시작하는 거래자입니다. 반대로 롱 트레이더는 자산의 성장에 베팅할 때 공매수를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제리와 톰이라는 두 명의 암호화폐 투자자를 생각해 봅시다. 두 사람 모두 암호화폐 시장의 가치 상승으로 이익을 얻고자 합니다. 그러나 제리는 투자하려는 모든 암호 화폐를 구매할 만큼 충분한 자본이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는 거래소 계정을 사용하여 코인베이스나 바이낸스와 같은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암호 화폐를 비공개로 공매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암호 화폐 중 하나의 가치가 하락할 때마다 제리는 최소한의 노력으로 투자를 확보할 것입니다. 그 후, 그는 간단히 공매도한 암호화폐를 다시 사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헤지펀드의 공매도 전략

장기 거래 투자에 대한 위험 관리 전략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공매도는 자산의 성장에 베팅하는 헤지 펀드 및 기타 투기 투자자에게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할 때 공매도를 시작합니다. 이를 공매도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제리와 톰이라는 두 명의 암호화폐 투자자를 다시 생각해 보겠습니다. 둘 다 최근에 비트코인 ​​및 기타 인기 있는 암호화폐(루나코인 등)에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제리는 곧 그의 고용주가 수천 개의 고객 기록이 온라인으로 유출되는 데이터 유출을 겪었음을 알게 됩니다. 이 정보로 인해 많은 잠재 고객이 제리의 회사의 열악한 보안 관행에 실망하여 제리의 회사와 비즈니스를 중단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리는 이 데이터 유출 재해 지역에서 투자가 복구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생활비를 충당할 수 있도록 암호화 거래 수입을 보충할 방법을 찾습니다.

 

시장의 약점을 찾아내는 전략

그렇게 하기 위해 제리는 초기 투자 손실을 완전히 피하면서 이 시장 침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비공개 공매도 전략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합니다. 이 전략에서 제리는 지역 모임을 방문하고 여러 사람들을 초대하여 일반적으로 고객 데이터 침해, 특히 비트코인에 대해 투자자들이 얼마나 불안해하는지 논의하여 비트코인 보유자들 사이의 약세 감정을 찾습니다.

비트코인 보유자, 특히 상당한 양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부정적인 피드백이 충분히 수집되면 제리는 이러한 암호화폐를 먼저 소유하지 않고 자신의 거래소 계정에서 비공개 공매도를 시작하여 비트코인 보유자들 사이의 이러한 하락세를 개인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거래자들, 특히 자산의 성장 또는 하락에 대한 기대에 기반을 둔 헤지 거래자들이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공매도 개시는 수익성 있는 금융 거래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매도 상태에서 잘못된 거래 전략을 실행하면 원래 주식이나 상품을 다시 구매하기 전에 베팅하려는 자산의 가격이 상승할 경우 극심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 계획에서 이 전략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관련 콘텐츠 같이 보기

 

헤지펀드와 사모펀드 차이점

헤지펀드란 무엇인가요? 요컨대, 헤지 펀드는 많은 고액 자산가 개인과 기관이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투자 전략입니다. 헤지 펀드는 독점 펀드 또는 대체 투자

creativestudio.kr

 

바이낸스·바이비트 선물 거래 하는 방법

바이낸스 선물이란? 비트코인 선물거래는 업비트의 현물거래와 비슷하지만, 다릅니다. 무엇보다도 선물거래는 하락할 때 베팅을 할 수 있기 때문이 시장 분위기가 좋지 않을 때는 선물거래를

creativestudio.kr

 

숏 스퀴즈 또는 숏 스퀴징이란?

Short Squeeze 공매도를 한 투자자가 주가가 오를 것으로 예상되면 손실을 줄이기 위해 다시 그 주식을 매수하는 것을 뜻한다. 그 결과 주식 가격의 급등으로 이어진다. 공매도는 미리 주식을 팔았

creativestudio.kr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