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무인성 사주 성격과 특징 - 인간관계 및 인성운이 들어왔을 때

공유하기

무인성 사주

  • 인성은 어머니, 학업운, 서류운, 성격, 생각, 사고영역을 말한다.

사주에서 인성은 어머니에 해당한다. 어린 시절에는 정서적 안정을 먹고 어머니의 울타리 안에서 헌신과 사랑을 받습니다. 엄마 없는 삶, 인격 없는 사주, 남에게 인격이 흔들리는 삶, 그게 엄마 없는 삶이다. 엄마와 아이의 관계가 깊지 않거나 정서적 유대감이 깊지 않을 확률이 높다. 어머니의 꾸준한 사랑을 받지 못하거나 서운할 수도 있습니다.

원리 - 원칙, 직구 돌진하는 스타일이며 사람 싫어, 아첨 싫어 성격이 두드러진다. 불필요한 인간관계를 선호하지 않는다. 신뢰와 충성을 중시한다. 머리를 굴리지 않으며 깊이 생각하지 않고 단순하다.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것만 믿기 때문에 상관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1. 인성의 특징

사랑을 받아본 사람만이 사랑을 배우고 줄 줄 압니다. 이 세상에서 믿을 수 있는 사람은 자기 자신 뿐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비인간적이다. 특히 정인은 사랑과 인정을 받기 위해 귀엽고 자비로운 행동으로 친절함을 보여줍니다. 비인간적인 주인은 사랑받고 인정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실망의 이유를 파악하지 못한 채 메마른 감정과 무관심으로 다른 사람의 기분을 나쁘게 만듭니다. 결국 관계를 유지하는 지속성이 낮아서 호의가 없다. 사람들은 관계를 다루는 것의 중요성을 모르기 때문에 전혀 마음에 들지 않으면 관계를 쉽게 끝낼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사는 사회에 인(仁)이 없다면 인간의 도움이 없을 것입니다.

중재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의 무관심에 대해 화를 내거나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가진 것이 없기 때문에 주지도 않고 받지도 않고, 주지 않기 때문에 애착도 후회도 없습니다. 받을 축복이 없으니 베풀어도 좋은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2. 타인에 대한 공감 능력 부족

감성 지능이 낮고 타인의 내면의 감정과 필요를 파악하는 능력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눈에 보이는 것만 믿습니다. 다른 사람이 신호를 보내도 잡을 수 없습니다. 걸러지지 않은 정직함으로 그는 때때로 다른 사람들에게 이용당할 수 있는 자신의 의도와 약점을 걸러지지 않은 채 폭로합니다. 대화 중 의도하지 않은 대답이나 우발적이고 엉뚱한 행동으로 인해 의도하지 않은 오해와 관계의 문제.

인성이 없는 사주는 사람과 세상을 덜 본다. 상황을 미리 통제하거나 처리할 방법이 없습니다. 경험을 통해 세상의 진리와 살아가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성에게는 인성이 없고 식상이 발달되어 있을 경우, 유머 감각이 잘 발달되어 있다면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드러내고 관계를 시작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러나 연애를 오래 지속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무인성 인간관계 및 독립심

무인성이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극진히 돌보고 돌보아야 하는 덕목이 없거나 부족한 상태를 말합니다. 즉, 그들은 매우 완고하고 자신의 방식대로 일하기를 원합니다. 자라면서 스스로를 다루고 독립적으로 성장해야 하기 때문에 애정결핍을 보이기 쉽습니다. 나는 혼자서 일을 처리하려고 노력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해야 하는 관계에 관여하는 것을 꺼린다. 남을 기대하는 심리가 없기 때문에 대인관계가 좁고 깊습니다.

공통점은 관계의 낮은 에너지 수준입니다. 그래서 내 주변의 관계, 사건,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도록 멀리서 보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멀리서 보면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무인성은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우 특이한 생각을 표현하고 갑자기 독특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이상한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밀고 뒤로 당기지 않는다고 너무 상처받지 마십시오. 관심을 기울이고 돌보는 것은 쉽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내 독특한 눈을 잘 활용한다면 나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극소수의 사람들과 관계를 계속 유지한다면 내 인생이 점점 더 빛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4. 무인성 사주 직업

단순한 일을 하기 위해 복잡하거나 생각을 자극하는 일을 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섬세하게 쓸 줄 몰라서 거짓말을 하면 다 보이는 스타일이다. 상황을 판단하고 상황을 구별하지 않고 몸을 사용하여 경험하고 경험치를 얻는 것입니다.

빠르게 계산하고, 추측하고, 상황을 판단하고, 다른 사람과 비즈니스 관계를 만들고 깨야 하는 사업가에게 이것은 좋은 특징은 아닐 수 있습니다. 나만의 길로 곧게 가는 사람이 잘 어울린다. 그만의 고집과 독창성이 있어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처럼 보인다. 그래서 혼자 하는 일에 보람을 느낍니다.

 

5. 무인성 사주의 장점

무인성 사주는 산수를 잘한다. 본능적으로 식상을 기르는 능력은 타고났다. 아이들에 대한 사랑이 엄청나다. 양육하고 돌보는 능력은 타고난 것입니다. 성품이 인(仁) 하지 아니한 자는 내세에 공덕이 있으리라 이 사람이 아니면 그 공덕을 후손에게 돌린다. 가식도, 필터링도, 포장도 없습니다. 계산하지 않습니다.

분위기에 성격이 워낙 좋다. 잘 먹고 잘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풍부한 인식에 중점을 둡니다. 비인간적이고 엉뚱한 것은 나만 잘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내 사람들이 잘하고 있다는 것이 가족이나 남들과 다르다는 것입니다. 편견이 없습니다. 무인성은 경험의 형태로 사실 확인을 보장합니다. 관성을 의심하지 않기 때문에 관성과 무의미의 복잡한 세계에 적응하기 어려우므로 내가 가는 길만 바라봅니다.

그런데 한 번 화를 내면 성격이 주체가 안 돼서 해서는 안 될 말을 아주 잘한다. 성격이 강하면 고맙다는 말을 잘 못한다.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합니다. 책임감이 강합니다. 강한 모성 및 부성 본능. 처음에는 서툴지만 익숙함과 반복에 능하다.

 

5. 무인성 사주에 인성운이 들어왔을 때

무인성 사주팔자인성운이 들어올 때 한 가지 현상이 두드러졌습니다. 즉, 사람들의 내면이 가시화되었다는 것입니다. 전에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몰랐고 그 사람을 아이처럼 좋아했고 그들에게 잘해주었다. 하지만 이제 저는 그들이 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저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 없을 때 잘 대해줘서 고마웠고 잘해줬는데 눈을 뜨고 인성운을 보니 내 미끼와 밑반찬을 이용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무인성에 있을 때 나는 내가 좋은 사람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한다고 잘못 생각했습니다. 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상대방의 마음에 있는 회색빛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인성 - 정인, 편인의 차이점

원래 인성은 나와 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의미합니다. 아니,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주위 사람들이 나를 밀고 당기는 관계적 에너지를 말한다. 이런 의미에서 정인은 자식을 위해 자식이 원하는 대로 해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해될 수 있다. 편인은 자식에 대한 어머니의 마음이지만, 자식에 대한 내 마음대로라는 뜻으로 어머니의 일방적인 마음이라는 뜻이다. 그래서 편인은 조금 더 까다롭습니다.

 

인성과 관성의 관계

먼저 인성과 관성의 관계를 알아야 합니다. 관성력을 줄이는 것이 인성입니다. 관성이 인성을 만들기 때문에 인성은 관성의 힘을 설기 합니다. 관성 신약 사주라면 인성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일은 관성력으로 인해 극을 받고 있지만 관성력이 풀리고(이 힘은 인간에게로 이동) 그 자체인 일일을 창조하는 인성으로 인해 일일이 힘을 얻는다. 관성은 인성으로 바뀌고 그것은 다시 일상을 창조합니다. 인성 없는 사주라면 관성의 극을 그대로 가져간다. 관성의 단단한 면을 강조합니다. 그들은 매우 원칙적이며 엄격하고 완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성격은 나에게 도움이 되지만 별로 도움이 되지 않아서 매우 독립적이다. 다른 사람의 도움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결정을 내리는 데 익숙하고 자신의 상황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언제나 매력적입니다.

무인성 사주의 주인이 인성대운에 어설프게 맞으면 혼돈이 뒤따릅니다. 갑자기 어설픈 사회 및 회사 정치에 굴욕을 당할 수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일을 갑자기 하게 된다면 분명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관련 콘텐츠 같이 보기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