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갑술일주: 재물을 불러오는 성격과 특징

갑술일주는 중산층 이상의 경제적 여유를 가진 사람으로, 식신, 재성, 관성을 전부 갖춘 사람입니다. 그러나 가족 관계에서는 사연이나 상처가 많을 수 있으며, 인색해질 수 있으므로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갑술일주는 재물에 관해서는 유리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머리나 지식으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이러한 성향으로 중년에 접어들면 대부분 경제적 여유를 가지게 되지만, 부자가 많으나 눈물이 많은 삶의 행보가 보통 사람과는 다릅니다.

불법적인 돈에 관한 일로 관재를 살 가능성이 높으므로 욕심을 내려놔야 합니다. 또한, 갑술일주는 활동성이 강하며 앞장서기를 좋아하므로 사업가 스타일이 더욱 적합합니다.

갑술일주

갑술일주의 가족운

갑술일주의 가족운은 배우자와의 관계가 숙명의 만남이며 전생의 인연이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버지가 아프거나 일찍 이별할 수 있으며, 부친의 덕보다는 모친의 덕을 많이 봅니다.

남자의 경우 아내가 아프거나 이별할 수 있으며 여자의 경우는 시어머니가 아프실 수 있기에 최선을 다해서 모셔야 합니다. 그리고, 여자의 경우 자식이 아플 수 있으며, 자식으로 인한 눈물이 가슴속에 쌓여 있습니다. 특히 유산, 낙태의 가능성이 있으니 임신기간에 몸조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직업이 교육, 의학, 종교, 활인, 보험쪽에서 갖고 계시면 업상대체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사항이 안된다면 저의 의견으로는 액션을 위해서 종교생활 혹은 봉사활동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갑술일주

갑술일주의 직업운

갑술일주는 교육, 의학, 활인, 봉사, 요식업, 보험쪽에서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특히 부자와 출세하는 사람이 많으며, 활동성과 승부욕이 강하기 때문에 직장에서 근무하기보단 사업가 스타일이 더욱 적합합니다. 그러나, 사업을 하게 된다면 재물만 따라가다 관재로 인한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갑술일주의 연예인

갑술일주의 연예인으로는 김강우, 박현빈, 이아현, 가수 박정현, 안소희, 배슬기, 김사랑, 유희열, 송윤아, 트와이스 지효, 송하영, 김성주 등이 있습니다.

갑술일주의 성격과 특징을 토대로 볼 때, 갑술일주들은 경제적으로 성공을 이루지만 가족 관계에서는 불안정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성향과 부합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가족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기며, 자신의 재물과 욕심을 내려놓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