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구글애드센스 자동광고 완전 최적화하기 '수익에 막대한 영향이 있습니다.'

공유하기

글을 쓰는 것에 어려움이 없다면 꾸준히 운영할 수록 컨텐츠는 쌓이게 됩니다.

쌓인 컨텐츠는 누적방문자를 증가시킵니다. 가장 기본적인 원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익이 증가하지 않는다면 광고 부분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모든 구글애드센스 설정은 구글애드센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광고 최적화는 위의 메뉴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광고 → 개요로 들어가서 우측에 보면 자신이 등록한 사이트 리스트가 보입니다. 우측 아이콘 중에 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광고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광고를 최대한 게재하고 싶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세요.

 

어느정도 구글애드센스를 많이 설정해보신 분이라면 굳이 설명이 필요없겠지만, 대부분은 이러한 부분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우측에 보면 광고 로드(광고의 수)와 광고 형식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광고배너를 적용시키기 위해서 모든 값을 최댓값으로 수정해줍니다. 또한, 내가 설정한 기존 광고와 함께 자동광고 섹션을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부분에 자동광고가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나의 스킨에 적용된 자동광고 배너의 위치가 적절하지 않다면 해당 위치의 자동광고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간과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이 설정만 제대로 적용한다면 광고 수익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광고의 수를 최대로 설정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구글 애드센스 CTR(클릭률), CPC(클릭당 비용)를 늘리기위한 팁

 

구글 애드센스 CTR(클릭률), CPC(클릭당 비용)를 늘리기위한 팁

구글 애드센스는 국내 포럼에서도 여러 가지 정보들이 잘 나와있지만, 아무래도 외국 사이트를 찾아보면 정말 많은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다. 애드센스는 단순히 노출만 된다고 해서 수익률이

creativestudio.kr

 

댓글 3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