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오딘: 발할라 라이징 마나 부족할 때 팁

오딘: 발할라 라이징 마나부족 해결방법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마나포션이 없다. 체력 회복 포션만 있는데, 과금러가 아니라면 대부분 마나가 부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마나가 부족한 것은 당연한 것이다. 왜냐하면, 이는 명백한 게임 의도라고 볼 수밖에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마마를 회복시켜주는 제작 아이템이 존재하고, 이를 제작하기 위한 마력 깃든 정수라는 제작 아이템이 있기 때문이다. 마력 깃든 정수는 쉽게 얻을 수 있지만 많은 수요 탓에 거래소에서도 비싸게 팔린다.

마력의 장비(마력 깃든 정수로 제작 가능한 아이템)

따라서, 다른 아이템보다 마나 회복이 더 많은 이점을 가져다준다고 판단된다면 마력 장비 세트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마력 깃든 정수는 미드가르드 월드맵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요툰하임에서도 얻을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사냥하면서 인벤토리에 있을 확률이 높다.

위와 같이 마력의 투구에 있는 옵션인 MP 자연 회복량을 최대한 챙겨주는 것이다. 각 부위별로 있는데, 마력 세트 말고도 혹한의 장비는 마력 장비보다 상위 호환이므로 여건이 된다면 혹한 세트를 맞춰주는 것도 좋다. 물론, 각 직업별로 좋은 아이템은 다르기 때문에 이 점을 참고해야 한다.

아이템 수집 효과

위와 마찬가지로 당장 제작이 어렵다면 아이템 수집 효과에서 MP 자연 회복량을 챙겨주는 장비로 수집작을 해주는 것이 좋다. 비교적 쉽게 할 수 있으며, 일단 최대한 챙길 수 있는 것들을 챙겨준다면 MP가 크게 부족하지 않는 상태가 된다. 또한, 장비를 교체해도 수집 효과는 영구적이기 때문에 무과금이라면 반드시 챙겨줘야 하는 옵션이라 생각된다.

위와 같이 기타 옵션에서 필터설정을 통해서 MP 자연 회복량을 챙길 수 있는 수집 항목을 찾을 수 있다. 생각보다 쉽게 챙길 수 있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챙겨줘야 한다. 물약 소모를 줄이기 위해서라도 HP 자연 회복량도 같이 챙겨주면 좋다. 저렙 사냥터에는 물약을 소모할 일이 많지 않지만, 던전 등을 돌게 되면 장기간(8시간) 사냥을 해야 하기 때문에 중간에 물약이 부족할 수 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이 어렵다면 자동사냥을 돌릴 때, 사망할 것을 고려해서 챙겨주면 좋은 옵션이다. 미드가르드에서도 챙길 수 있는 아이템 수집 항목이 상당히 많으니, 최대한 챙겨주는 것이 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