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오딘: 발할라 라이징 파르바 클리어(로그/스나이퍼) 공략

공유하기
반응형

오딘: 발할라 라이징 파르바 클리어(로그/스나이퍼)

무과금으로 클리어했다. 사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다. 아무래도 밸런스 패치 때문인지 정말 손쉽게 잡을 수 있었는데, 레벨이 조금 낮으면 아슬아슬하게 ㅋ르리어를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이상한 히트 판정 때문에 오히려 공격을 피하는 컨트롤이 독이 되는 경우가 많다.

그나마 파르바의 공격 중에서 넘어지는 도트 공격만 피하면 그나마 체력관리를 하면서 파르바의 체력을 많이 깎을 수 있다. 그래도 메인 퀘스트 중 보스다 보니까 너무 쉽게 보면 힘들고, 적어도 주문서 3종 세트 버프는 받으면서 잡는 것이 좋다.

적어도 반피까지는 여유롭게 잡을 수 있을 것이다. 나도 처음에는 매우 수월하게 잡을 수 있을지 알았는데, 다른 거 한다고 컨트롤 안하고 있었다가 아슬아슬하게 클리어를 실패했다. 그래서 왜 실패를 하는지 봤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파르바가 광폭화 상태가 돼서 훨씬 쌔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처음에 최대한 많은 딜을 넣는 것이 중요하다.

 

스나이퍼라고 할지라도 컨트롤은 사치다. 왜냐하면, 피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사실상 컨트롤을 할 때, 점프는 오히려 느리게 이동하므로 맞기 딱 좋은 순간이 된다.

 

결국 파르바를 클리어 하긴 했지만, 파르바의 버프는 신경을 조금 써줘야 한다. 공격 속도, 이동 속도, 스킬 시전 속도가 +20% 씩 추가되는데, 이게 나중에는 2번 중첩이 되기 때문에 최대한 빠르게 잡아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