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검소함으로의 회귀

검소함은 나의 재정적인 부를 쌓는 데 필수적인 요소였다. 그것을 잃는 것은 재정적인 독립에 대한 당신의 탐구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검소함은 언제나 내 인생의 깊은 부분이었지만, 올해는 무분별한 방종으로 검소함에서 도망쳤다. 그리고 나는 공식적으로 "잃어버린 검소함"을 내 상위 밀레니얼의 돈 실수 목록에 추가하려고 한다. 나는 네가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기를 바란다. 진심이야. 내가 개인 금융에 대해 쓰고 지난 5년 이상 돈에 대해 현명한 결정을 많이 한 만큼, 지난해 나는 내 순 가치를 구축하는 핵심 원동력 중 하나였던 검소함을 잃었다. 그리고 그것 때문에 나의 재정적인 미래는 고통받고 있다.

올해 이후로 나는 항상 매우 검소한 사람이었다. 나는 생전에 만난 사람 중에서 가장 검소한 사람 중의 한 사람인 아버지로부터 검소함을 물려받았다. 우리 둘 다 매년 한두 벌의 바지를 새로 산다는 드문 차별점을 가지고 있다.

아버지는 아주 적은 돈으로 자랐고 그 검소함을 여러 해 동안 많은 인생 교훈을 통해 나에게 물려주셨다. 나는 또한 나의 검소함(그리고 자동 저축)을 30세까지 경제적 독립을 이루고 밀레니엄 백만장자가 되는 두 가지 가장 큰 요인으로 여긴다.

하지만, 지난해에는 무언가가 바뀌었다. 나의 검소함이 사라졌다. 12달러짜리 와인을 사는 대신 50달러 이상부터 사기 시작했다.

 

나는 요리를 멈추고 수요일 밤에 75달러를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다. 나는 비행 코치를 멈추고 대부분의 항공편에서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했다(때로는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불하는 경우도 있다). 일반 호텔방이나 에어비앤비를 예약하는 대신 뷰가 보이는 객실을 선택했다.

집에서 점심을 싸고, 식료품 여행을 50달러 미만으로 제한하고, 이베이에서 신발을 사고, 세일 중인 내 청바지만 사고, 그리고 재정적으로 독립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검소함은 어떻게 되었는가?

내가 어떻게 나파 밸리에서 주말에 12,000달러를 썼을까? 비록 내가 기술적으로 "어필할 수 있다"라고 해도, 내 지출과 저축률은 엉터리에서 벗어났고, 나는 내가 오늘 있는 곳에 있게 해 준 검소함을 버렸다.

 

물론, 나는 전 세계를 여행하고,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바닷속 결혼식, 그리고 멋진 물건들을 사는 등 정말 즐거운 한 해를 보냈다. 하지만 그것은 통제할 수 없게 되었다. 길을 잃었다. 나는 나에게 더 좋을 뿐만 아니라 지구에도 더 좋을 검소함을 잃었다.

나를 행복하게 한 것은 "휴가가 필요한 것을 가져가라"는 검소함이었다. 최고를 사지 않는 것. 또한 내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내 순자산을 계속 증가시키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내가 아는 것은 검소함이다. 내 소비습관이 눈에 띄게 성장하고 걷잡을 수 없게 되는 것을 보니 미래를 내다보는 것이 무섭다.

 

좀 더 깊은 관점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인플레이션과 검소함의 역설에 대한 밀레니얼 머니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체크한다.

나는 2016년 보다 더 많은 돈을 쓴 적이 없다 – 작년보다 천문학적인 134% 증가했고 21만 달러가 넘는 지출로 정점을 찍었다! 응, 지난주에 퍼스널 캐피털에서 이 숫자들을 뽑았는데 총계가 믿기지 않아. 나는 내가 많은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내 지출/수지를 정기적으로 체크하는 버릇에서 벗어났다. 나는 말 그대로 이 글을 쓰느라 속이 울렁거린다. 하지만 나는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있고 내년에는 급진적인 투명성이 나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내가 1년 동안 21만 달러 이상을 소비한 방법

그래서 어떻게 됐나요? 사실 꽤 간단한 이야기다. 나는 돈을 너무 많이 썼다. 저축에 대한 나의 지출 사이의 균형은 심각하게 맞지 않았다. 내 개인 자본 계좌를 보면 돈이 어디로 갔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아래만 봐. 나는 테이크아웃 레스토랑, 여행, 새 가구, 선물, 옷, 비즈니스 서비스, 식료품, 결혼식에 미친 돈을 썼다.

수입이 계속 늘어나니 지출도 많아져서 하루하루 거래에 신경을 쓰지 않고 현명한 구매 결정을 내렸다. 그렇다, 나의 밀레니얼 머니 포트폴리오를 포함한 나의 투자는 성장하고 있고 강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하지만 나는 나의 금융 미래를 구축하는데 필수적인 지난 5년 이상 동안 했던 것처럼 나의 원칙적 균형에 기반을 두고 있지 않다.

21만 달러뿐 아니라 내가 쓴 돈의 미래 가치에 대해서도 생각하게 된다. 현실적으로 항목별로 지출된 내 지출을 돌아볼 때 나는 내가 이전에 순가치를 쌓는 데 사용한 습관을 따르고 있었다면 어떻게 10만 달러를 쉽게 절약할 수 있었는지를 본다. 가정적으로 내가 쓴 돈의 10만 달러를 절약하는 미래 가치를 살펴보기로 하자.

 

향후 20년 동안 잃어버린 10만 달러의 수익

단순한 미래가치 계산(예상수익률 6%)을 보면 그 10만 달러 원칙을 투자하고 단 한 달러도 추가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20년 안에 302,713.55달러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내가 잃어버리고 다시는 돌려받지 못할 미래의 엄청난 수입이다.

 

검소함으로의 회귀

그러나 나는 앞으로만 나아갈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검소함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그것은 내 습관을 다시 바꾸는 것에서 시작된다. 그리고 내 습관을 바꾸는 것은 내가 선택한 각각의 결정에서 시작된다. 그래서 어제 나는 선택을 했고, 매일매일 검소함에 재기할 수 있는 선택을 해야 했다. 그것은 모든 구매 결정으로 귀결된다.

나는 최근에 나의 밀레니얼 머니 미니츠 팟캐스트의 공동 진행자 맷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는데, 맷은 검소함이 저축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검소함은 정말로 현명하게 소비하는 것이다. 나는 전적으로 동의한다.

 

나는 또한 칼슨 코치의 '검소함이 자유를 사는 방법' 게시글에서 검소함에 대한 인용구를 보고 영감을 받았다: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는 당신이 구매하는 물건과 늘어난 삶의 선택사항 사이에서 선택이다. 검소함, 아니 일부러 적게 쓰는 것은 사실 더 많은 자유를 구매하기 위한 의식적인 선택이다." 이것은 나의 첫 번째 밀레니얼 머니 우편물을 떠올리게 하고 중요한 기억이다.

 

마침내, 나는 몇 년 전에 나에게 영감을 준 검소함에 관한 Mr. Money Lumins 게시물로 돌아왔다. 그곳에서 그는 "행복"과 "돈을 쓰는 것"을 분리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더 나은 삶을 위한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이다. 이것의 부작용은 여러분의 삶이 훨씬 덜 비싸지고, 따라서 여러분은 훨씬 더 빨리 부자가 될 것이다."

 

 

나의 돌파구 모멘트

지난주에 나는 작은 돌파구를 찾았다. 나는 한동안 새 컴퓨터 가방이 필요했다. 하나는 내 컴퓨터를 내 사무실로 가져가서 도로로 가져가기 위해서야. 나는 내 사업을 위해 많은 여행을 한다. 종종 몇 주에 한 번씩 여행을 간다. 나는 공항에서 건강에 좋지 않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여행을 더 효율적이거나 더 편안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더한다.

오랫동안 롤러 백에 쉽게 미끄러질 수 있는 투미 컴퓨터 백을 갖고 싶었지만, 지금의 컴퓨터 백은 올해가 되어서야 닳았다. 그래서 몇 달 전부터 새 가방을 보기 시작했다.

 

올해 초에는 아무 생각 없이 새 가방을 샀을 텐데, 이번 주에는 컴퓨터 가방 하나에 350달러 이상을 내라고 강요할 수가 없었다. 난 그냥 할 수 없었어. 검소하게 돌아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베이 경보를 설치하고 거래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이베이에서 39달러에 판매되는 (429달러에 소매되는) 내가 찾고 있던 정확한 모델에 대한 경고를 받았다. 나는 입찰에 응해서 (다른 입찰자는 없이) 낙찰받았다. 가방이 새것처럼 도착했다. 간단한 구매지만 거래를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지출과 저축의 선택에 직면했을 때 매일 반복하고 싶은 작은 결정이다.

 

그 이후로, 나는 음식을 포장하라고 명령하지 않았다. 나는 어젯밤에 8달러짜리 와인을 샀다. 그리고 곧 있을 여행(내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거래)을 위해 하룻밤에 49달러의 에어비앤비를 예약했다.

검소하게 되었어. 나는 다시 내 자신이 된 기분이다.

너는 절약하기 위해 무엇을 하니?

이 글은 밀레니얼 머니의 번역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