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환율이란 무엇인가요?

 

환율이란 무엇인가요?

환율은 다른 국가의 통화와 비교한 한 국가의 통화 가격입니다. 그것은 한 국가가 하는 무역으로 인해 얼마나 가치가 있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핵심 경제 지표입니다. 국가는 통화를 사용하여 상품을 사고팔며 총 무역 가치를 구성합니다. 정부는 다양한 정책을 사용하여 해당 산업에 이익이 되도록 통화 가치를 조작합니다. 그러나 환율은 한 국가의 인플레이션이나 정부 해외 지출 및 해당 국가의 상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환율은 한 국가의 통화와 다른 국가의 통화 가격입니다. 그것은 한 국가가 하는 무역으로 인해 얼마나 가치가 있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핵심 경제 지표입니다. 국가는 통화를 사용하여 상품을 사고팔며 총 무역 가치를 구성합니다. 정부는 다양한 정책을 사용하여 해당 산업에 이익이 되도록 통화 가치를 조작합니다. 그러나 환율은 또한 한 국가의 인플레이션 또는 정부 해외 지출 및 해당 국가의 상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인플레이션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비해 너무 많은 돈이 유통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동일한 수의 재화와 서비스를 구매하려고 하는 화폐 공급이 증가하기 때문에 가격이 상승합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의 생활 수준이 전반적으로 저하되어 특정 품목이나 서비스 구매를 줄이게 됩니다. 정부는 일반적으로 특정 산업에 대한 지출을 줄이거나 가격을 인상하는 정책을 시행하여 인플레이션을 방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많은 국가에서 얼마나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수출하고 얼마나 많은 수입을 하느냐에 따라 무역수지가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가 됩니다. 예를 들어, 한 국가가 수출보다 수입을 더 많이 한다면 무역수지가 마이너스가 되어 구매량과 판매액을 측정할 때 적자를 남깁니다. 국가의 무역수지는 국가적 규모에서 경제가 얼마나 부유하고 가난한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사용됩니다. 정부는 세금 인센티브 및 보조금과 같은 정책을 사용하여 수출을 늘리거나 수입을 줄임으로써 유리한 무역 균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환율은 조작될 수 있지만 항상 정부의 재량에 달려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글로벌 수요와 인플레이션은 국제 거래에서 통화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정부가 다른 요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무역 이점을 위해 환율의 가치를 조작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국가가 자국 통화의 가치를 높여 외국 투자자의 유입으로 이익을 얻으려면 자국 통화를 자국 통화로 교환할 때 손실을 입지 않도록 공정한 통화 가치가 있는 국가에 투자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환율 조작으로 인한 경제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에는 상품에 대한 수요 감소 및 공급 과잉으로 인한 가격 상승이 포함됩니다. 이는 해당 상품의 과잉 생산을 유발하고 이를 생산하는 회사의 이윤을 낮춥니다. 정부가 환율을 조작하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가격이 낮아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자유 무역 협정과 다른 통화를 사용하는 국가 간의 국경이 열려 있는 경제에서 시장의 힘으로 인해 이런 일이 발생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어쨌든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수요와 인플레이션은 국제 거래에서 통화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정부는 세금 인센티브로 인해 발생하는 외부 국가의 수요 또는 해당 국가의 국경 내 인플레이션과 같은 다른 요인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무역 이점을 위해 환율의 가치를 조작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정책 입안자. 그러나 전반적으로 이러한 다른 요인의 영향으로 인해 환율 조작이 경제의 건전성에 미치는 전반적인 영향을 고려할 때 환율 조작이 크게 비효율적입니다.

 

한국의 외환제도와 외환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