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뱅크런이란 무엇인가요?

공유하기
반응형

【러시아 은행 뱅크런, 루블화 폭락】

뱅크런이란 무엇인가요?

뱅크런은 많은 사람들이 한 번에 은행에서 돈을 인출하는 상황입니다. 본질적으로 뱅크런은 은행이 파산했다고 생각할 때 은행 고객들 사이에 공황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뱅크런은 사람들이 은행 자산의 가치가 떨어질 것을 두려워하거나 투자자들이 회사 재정에 대한 나쁜 소식을 들었을 때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은행은 특정 고객에게 신용을 부여하는 금액을 제한하여 고객에게 공황 상태를 일으키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은행의 재정에 대해 불안해하면 뱅크런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은행 고객들이 한꺼번에 돈을 인출하는 것을 뱅크런이라고 합니다. 은행이 운영되는 동안 은행은 일반적으로 고객이 동시에 돈을 인출하려고 하기 때문에 매우 바쁩니다. 은행은 일반적으로 특정 고객에게 신용을 제공하는 금액을 제한하여 공황 상황에 대응합니다.

이것은 뱅크런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의 폭을 제한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회사의 재정 상태에 대해 매우 걱정한다면 신용 한도에 관계없이 여전히 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서 며칠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릴 인내심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암호화폐 대출기업 셀시우스 파산】

뱅크런이 발생할 때

사람들은 공황 상태에서 돈을 얻지 못하면 화를 내고 분노에 손이 닿는 모든 것을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은행에는 이러한 상황에서 고객이 돈을 숨길 수 있는 금고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난 폭도들은 은행이 처음에 잘못한 것보다 훨씬 더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은행은 일반적으로 은행이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투자자들이 돈을 인출할 때 은행 운영을 중단하는 방식으로 대응합니다. 모두가 한 번에 기관에서 돈을 빼면 회사 직원들 사이에 혼란이 생기고 비즈니스 운영이 중단됩니다.

직원이 더 이상 은행 시스템 리소스에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에 비즈니스 운영이 어려워집니다. 극단적인 경우 성난 폭도들이 재산을 훼손하고 대가를 치르기 위해 전반적인 소동을 일으키는 폭동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경제 위기 동안에 일반적입니다.

 

뱅크런에 대한 대응과 해결 방식

본질적으로 모든 사람은 재정적 불확실성에 인내심을 잃습니다. 그러나 아무도 경제 상황과 회사 재정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공유하지 않을 때 재정 문제를 가장 잘 해결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