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한계비용이란 무엇인가요?

공유하기
반응형

한계비용이란 무엇인가요?

재화에는 제품, 서비스 및 아이디어가 포함되며 재화의 가치는 사람들이 그것에 부여하는 가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커피는 삶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커피가 역겹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좋은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견해의 차이가 있습니다. 좋은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유용해야 합니다.

 

 

무엇이 좋은 것을 좋게 만드는가? 품질입니까, 비용입니까? 무엇이 좋은 것을 만드는가에 대한 질문은 가치에 대한 고전적인 철학적 논쟁의 기초가 됩니다. 기존의 견해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어떤 것이 좋은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다른 많은 이유를 제안했습니다. 우선, 상품은 가치가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지속되어야 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더 많이 만들면 가치가 떨어지므로 재생산할 수 없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생존을 위해 먹고 마셔야 하므로 재화는 소비재여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건물이나 자동차와 같이 사용할 수 없는 것에 가치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그렇긴 해도 금전적 비용은 무언가를 더 가치 있게 만듭니다. 다음은 이 주제에 대한 몇 가지 생각입니다.

 

무상재

재화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고려할 때 재화에는 금전적 비용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 콩은 유용하기 때문에 좋은 것이지만 커피 자체는 부정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맛을 보면 역겹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것들은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이를 무상재라고 합니다.

 

자유재

자유재에는 공기, 물, 토지가 포함되며 이러한 것들이 없으면 지구상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인간의 삶에 문제가 될 것입니다. 상품에 대해 생각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공급 단위(예: 식품) 또는 품질(예: 의류) 또는 둘 다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노동을 통해서든 천연 자원을 통해서든 무한한 수의 재화 단위를 생산할 수 있을 때 재화는 무한한 공급을 받습니다.

대조적으로, 제한된 공급은 더 많은 단위가 공급망에 추가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자원이 필요하게 되기 때문에 더 많은 재화를 생산하는 비용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화의 한계 비용

재화의 한계 비용은 우리가 공급망에 다른 단위를 추가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언뜻 보기에 이것은 대부분의 상품이 비용 증가 없이 더 많은 양으로 생산될 수 있기 때문에 관련 없는 개념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생산 프로세스에 여러 장치가 관련된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커피 컵(물리적 제품)을 제조하는 경우 제조 프로세스에 여러 물리적 장치가 포함될 것이기 때문에 제조하는 컵 수를 늘리려면 추가 노동과 기계가 필요합니다. 공급망 내에서 사용 가능한 컵의 수를 늘리면 한계 비용이 증가하지만 유사한 노동 및 기계 수준을 유지하면서 수를 늘리면 유사한 수준을 유지하면서 노동 및 기계에 대한 수용 능력에 도달했기 때문에 추가 비용 관련 수량 증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결론

더 많이 만들면 가치가 떨어지기 때문에 재화는 재생산 불가능해야 합니다. 가치 있는 것을 만드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대신 더 많은 사람들이 해당 항목의 더 많은 단위를 소비함에 따라 그 가치는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금전적 비용 개념은 공급망 증가를 통해 수량을 늘리면 현재 용량 수준 이상으로 생성된 각각의 새 단위에 대해 더 높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어떻게 가치를 잃을 수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