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계해일주: 특성과 성격, 직업, 가족운

계해일주

계해일주 특성

계해일주는 60갑자중 가장 마지막에 위치하며, 일의 시작보다는 마무리 하는 것을 잘합니다. 노숙한 사람들이 많은 편이며, 욕심이 많아 자기보다 큰 것을 차지하려고 합니다. 보통은 조용하지만 성질이 난발하면 쓰나미처럼 폭발합니다. 부자이거나 가난한 경우가 많으며, 활동력이 매우 강하며 에너지가 넘칩니다.

간섭을 자주 하기 때문에 심하면 오지랖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결이 윤이나고 고르며 여자들은 긴머리가 많습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돈을 많이 벌고 많이 쓰고, 반복적으로 이러한 일을 반복합니다. 재물을 끌어 모으는 능력은 뛰어나지만, 관리는 잘 못하기 때문에 결혼 후 배우자에게 통장을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요리, 스포츠, 노래 등 관심있는 분야를 프로급으로 열심히 하는 사람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것에는 엄청난 실력을 보여줍니다. 자녀가 있다면 부모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며, 엄하게 교육해야 바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는 엄하게 다스리는 것이 좋습니다.

계해일주

계해일주 가족운

여자의 경우 자식은 똑똑하고 현달하며 언변이 뛰어납니다. 여자의 경우 남편에게 집착하는 모습이 있으나 잘해주는건 아닙니다. 남편 입장에서는 처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자의 경우 자식을 얻은 후 남편과 멀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편과 사이가 안좋더라도 헤어지는 것은 자기 복을 차는 것이니 가능한 이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적으로 부친 보다는 모친과 가깝게 지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남자의 경우 자식에게 과도한 관심을 주기 때문에 자식 입장에서는 아버지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계해일주 직업운

남자의 경우 직장에 집착하여 목숨처럼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도 없는데 누가 시키지 않아도 직장에 나가는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직장 생활보다는 사업을 하는 쪽이 더 유리합니다. 겁재의 영향이 크기 때문에 동업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관심 분야는 프로급으로 열심히 하기 때문에 요리, 운동 등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계해일주

계해일주 조언 및 개운법

계해일주는 강력한 수기운을 어떻게 다스리느냐에 따라서 성패가 달려 있습니다. 계수에게 관성은 무토를 뜻하며, 관성은 직장을 뜻합니다. 직장을 성실하게 잘 다녀야 무계합으로 강한 수기운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것은 토의 도움이고, 두 번째로 필요한 것은 목의 도움입니다.

이 두 가지가 적절하게 조력이 있어야만 큰 부자가 됩니다. 사주에 수기운이 강한데 화기가 너무 없으면 조후가 틀어져서 정신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화기운도 정화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으니 꺼지지 않는 태양 병화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병화, 갑목, 무토 중 하나라도 있어야 조후가 갖추어집니다.

계해일주

계해일주 연예인과 유명인

계해일주의 연예인과 유명인으로는 윤종신, 데프콘, 신혜선, 이하이, 조민기, 노소영, 스테이씨 윤, 강성태, 세븐틴 승관, 세븐틴 우지 등이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