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계미일주: 특성과 가족운, 직업운, 그리고 개운법과 조언

계미일주는 12운성으로 본인을 묘지로 두고 있기 때문에 인생에서 눈물이 없을 수가 없다는 것이 특징 중 하나입니다. 이외에도 입이 짧으며 미식가라 입맛이 까다로우며 양보다는 질을 선택하는 사람이며 말을 못하는건 아니지만 잘하는 것도 아니며 말속에 가시가 있어서 핵심을 찌릅니다.

계미일주

계미일주 특성

그리고 식재관을 지장간에 두고 있으니 식복 하나만큼은 타고 났으며 어릴때는 가난하게 살더라도 중년 이후에는 결국 부를 이루게 됩니다. 개미처럼 일해서 창고에 넣는 모습이라 돈을 함부로 쓰는 사람이 아니기에 평생 모아둔 돈을 자식이 전부 써버리는 경우도 나타납니다. 자기 희생이 강한 사람이며 희생으로 가족을 살립니다.

종교를 다닌다면 신앙심이 깊으며 신앙심이 깊을수록 본인 건강, 부부 생활, 가정에 좋습니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이며 나이 들어서도 책을 가까이 하는 만학도가 많습니다. 보통 공부하던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많으며 나중에 나이 들어서 성취하게 됩니다. 또한 적금이나 저축을 잘하는 사람이며 차곡차곡 재산을 모으게 됩니다.

대부분 재물목이 많으나 부모 잘만나서 유산을 받는게 아니라 자수성가합니다. 가족관계는 눈물이 많을 수 있으며 여자의 경우 더욱 심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원칙주의자이며 예의를 중시하고 지적인 사람입니다.

계미일주

계미일주 가족운

여자의 경우 식상을 묘지에 두고 있으니 유산, 낙태등 자식으로 인한 눈물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이 가족운 중 하나입니다.

여자의 경우 남편 역할을 제대로 하는 사람과 결혼하게 되지만 칠살을 두고 있기 때문에 남편이 기세가 강하며 특히나 신약한 사람이라면 그 효과가 더욱 강하게 나타납니다. 다만, 폭력을 행사하는 남편으로 인하여 상처를 받을 수 있지만 본인 일간의 뿌리만 확실하다면 괜찮은 남편으로 나타납니다.

여자의 경우 일지 편관은 남편을 뜻하며 12운성으로 묘궁대좌에 놓이기 때문에 병약하고 남편덕이 부족할 수 있으니 본인이 가장 역할을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잘나가는 남편이 아니라면 반대로 업상대체가 되었기 때문에 남편은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계미일주 직업운

이를 위해서는 남편이 직업으로 업상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약, 활인 교사, 종교인의 직종으로 일을 하거나 그게 아니면 본인이 위와 관련된 일을 해야만 합니다.

남자의 경우도 배우자가 아플 수 있으니 가능한 두 분 중 한 분은 직업으로 업상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미일주의 직업운은 문서나 자격증을 활용한 직업이 유리하며 부동산 부자가 많기 때문에 공인중개사가 괜찮습니다.

반드시 직업으로 업상대체를 해서 가는 편이 본인 건강이나 가족의 행복을 위해서도 유리합니다. 교수, 선생, 의사, 간호사, 종교인 등과 관련된 직업이 베스트입니다.

계미일주

계미일주 개운법과 조언

계미일주에 대하여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하여 개운법과 조언을 몇 가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약할 가능성이 높은 상황에서 편관인 칠살을 맞게 되면 버티기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살인 상생으로 순환시키는 모습이 나타나야합니다. 나이를 먹어서도 꾸준히 책을 가까이하고 공부를 하는 것이 본인 건강이나 가정의 행복에도 유리합니다.

자격증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취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2운성 묘궁에 놓인 것을 막는 방법으로는 가볍게라도 종교를 갖고 활동하는 것입니다. 직업으로 업상대체하면 가장 좋으나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종교 생활을 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또한 기회가 있다면 주기적으로 혈액을 기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계미일주 관련된 유명인

마지막으로, 계미일주와 관련된 유명인들로는 유아인, 카라의 구하라, 이다해, 김민희, 웬디, 박기웅, FX 크리스탈, 세븐틴 호시, NCT 헨드리, 문예원, 박은빈, 아이언, EXO 타오, 임윤, 에이프릴 이현주, 한화 김승연 회장, 스트레이 키즈 승민 등이 있습니다. 이들의 다양한 분야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은 계미일주의 성격적 특성을 담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같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