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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별 구글애드센스 단가(CPC)

2018년 CPC 상위국 (단위: USD)

  1. 룩셈부르크: 0.65 
  2. 미국: 0.61 
  3. 호주: 0.57 
  4. 영국: 0.48 
  5. 핀란드: 0.45 
  6. 캐나다: 0.45 
  7. 오스트리아: 0.45 
  8. 뉴질랜드: 0.33 
  9. 스웨덴: 0.31 
  10. 아일랜드: 0.31 
  11. 덴마크: 0.28 
  12. 싱가포르: 0.27 
  13. 남아프리카: 0.26 
  14. 노르웨이: 0.26 
  15. 네덜란드: 0.26 
  16. 바하마: 0.27 
  17. 독일: 0.22 
  18. 스위스: 0.21 
  19. 벨기에: 0.21 
  20. 스페인: 0.19 
  21. 지부티: 0.19 
  22. 태국: 0.17 
  23. 프랑스: 0.17 
  24. 콜롬비아: 0.17 
  25. 푸에르토리코: 0.16 
  26. 과테말라: 0.16 
  27. 그리스: 0.16 
  28. 아랍에미리트: 0.15 
  29. 러시아: 0.15 
  30. 몰타: 0.15

동북아시아 국가 비교

  1. 일본: CPC USD 0.14 / CTR 1.14% (33위)
  2. 중국: CPC USD 0.11 / CTR 0.66% (51위)
  3. 한국: CPC USD 0.1 / CTR 0.82% (54위)

해외 유입을 통한 CPC단가를 올리는 방법등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한국 시장 내에서 광고주가 지불하는 광고비용이 작기 때문에 CPC단가가 낮을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해외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방문할 해서 클릭할 수 있는 컨텐츠 등을 구성하는 것도 CPC단가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