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쿠팡파트너스 매출 1억 돌파 후기

공유하기

쿠팡 파트너스 감격적인 매출 1억

쿠팡 파트너스 매출이 1억을 돌파했다. 사실 매출을 높이는 것은 크게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몇 달 하지 않았는데 이 정도 성과라도 내서 기분은 좋다. 어필리에이트로 수익을 내는 것은 매일 정산 일정을 체크하는 재미가 있다.

쿠팡 파트너스 운영정책에 위반될 수 있는 클릭 및 수익 데이터는 블라인드 처리하였습니다.

취미 삼아 하기에도 좋고, 전문적으로 하기에도 좋다. 마케터들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쿠팡 파트너스는 사실 수많은 어필리에이트 중의 하나일 뿐이다. 쿠팡 파트너스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플랫폼 중 하나이고 CPA에서 가장 높은 수수료율을 내세운다.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인증

쿠팡 파트너스 수익 감소율과 자동화 시스템

 

쿠팡파트너스 수익 감소율과 자동화시스템

쿠팡 파트너스의 활용 쿠팡 파트너스를 하다 보면 쿠팡 파트너스가 중소기업 월급 수준의 돈을 벌어다 준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를 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론칭한 지 얼마 안 된 쿠팡 파트너

creativestudio.kr

쿠팡 파트너스 수익 100만원 달성 후기

 

쿠팡 파트너스 수익 100만원 달성 후기

쿠팡 파트너스 수익 인증 어느새 쿠팡 파트너스 수익 100만 원을 달성했다. 사실 시작하고 나서 정말 나름대로 열심히 했고 최대한 노출을 시키고 구매로 이뤄지기까지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하

creativestudio.kr

쿠팡 파트너스 한달 수익결과 정산(Affiliate marketing)

 

쿠팡 파트너스 한달 수익결과 정산 -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쿠팡 파트너스와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개념 쿠팡 파트너스 한 달 정산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서 내가 생각하고 있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어쩌면 어느 정도의

creativestudio.kr

쿠팡파트너스 평균 수익 어느 정도 일까?

 

쿠팡파트너스 평균 수익 어느정도일까?

확실히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최근에 활동한 데이터들의 내용을 확인해서 평균값을 계산하는 방법이 가장 무난하다. 가장 좋은 방법인지는 모르겠으나, 좋은 정보들은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재

creativestudio.kr

쿠팡 파트너스 수익 2주 동안 안 한 결과_놀라움

 

쿠팡파트너스 수익 2주동안 안한 결과_놀라움

쿠팡파트너스 수익 쿠팡파트너스 정책에 의하여 자세한 데이터는 제공될 수 없다. 따라서 위와 같은 어느정도의 그래프율을 참고하고 수익만을 공개하도록 하겠다. 위와 같이 2만원부터 최대 10

creativestudio.kr

작업 과정

사실 2월부터 3월 중순까지 매우 바쁘기도 했고, 개인적으로 슬럼프 아닌 슬럼프가 있었다. 괜히 사람들이 그리워지기도 했고 개인적으로 나 자신에게 자신감을 잃기도 했었다.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쿠팡 파트너스에 처음에 정했던 목표치까지 거의 근접하게 했는데도 불구하고 크게 기쁘지가 않았다.

더 잘할 수 있고, 더 많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그렇게 하지 않았던 나 스스로가 부끄러웠다. 그래서 이 글의 제목은 마치 '쿠팡 파트너스로 꽤 많은 돈을 벌었다'라고 보일 수 있겠지만, 생각보다 많은 수익을 내지도 못했다.

본래 내가 계획하고 예상대로 했다면, 이번 달의 순수익은 500만 원은 넘겼어야 했다. 하지만 그러질 못했다. 너무 단기적으로 효과를 보려고 했고, 무리한 계획이었던 것이다. 그래서 그러한 무리한 계획과 형편없는 목표에 나 스스로 매우 낙담했던 시기이기도 했다.

물론, 며칠 전부터 그래도 꾸준하게 작업을 이어가곤 있지만 구글 애드센스 수익도 형편이 없어서 다른 방법을 찾다가 좋은 방법을 알게 돼서 그것도 시도해보려던 참이었다. 무언가를 해본다는 것은 사실 단기적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최소 한 달 정도 시간을 투자해야만 적은 가능성이라도 엿볼 수 있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고민

쿠팡 파트너스에 대한 노하우나 방법 등을 내가 누군가에게 알려줄 만한 자격도 안되고, 사람마다 잘하는 사람들은 정말 다양하다. 쿠팡 파트너스뿐만 아니라, 애드픽 같은 플랫폼에서도 수익을 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또한, 링크프라이스도 재미 삼아 한번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다.

꾸준히 수익을 내기에는 구글 애드센스만 한 것이 없고, 단기적으로 수익을 많이 버는 것은 네이버 블로그 만한 것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플랫폼들이 모여, 그래도 넉넉하지는 않지만 부족하지 않게 밥벌이는 하고 살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