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 ENG
2021. 5. 1. 18:53

[마이닝앱] 무료 방치형 자동 채굴앱 '타임 스토프(timestope)'

공유하기

타임 스토프(timestope) 소개

여러분의 시간을 타임스토프에타임 스토프에 기록하세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여러분의 시간은 돈이 됩니다. 시간을 기록하고, 채굴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매일 내게 주어진 시간은 24시간입니다.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공평한 시간을 이제 블록체인에 기록하세요.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고 귀중합니다. 지나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지만 타임 스토프에서는 여러분의 시간을 잡아 둘 수 있습니다.

본사 필리핀, 국내 개발자들이 포함된 타임 스토프 개발팀

시간은 돈입니다. 시간은 우리에게 선물이자 과거, 현재, 미래를 이어가는 삶의 일부입니다. 시간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여 4차 산업의 미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은 여러분의 돈이 될 것입니다. 쉬운 설치, 쉬운 회원가입을 통해서 4차 산업의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해보세요.

어떻게 마이닝을 할 수 있을까?

앱의 구조를 직접 살펴본 결과, 파이코인과 굉장히 비슷합니다. 앱 내에서 채팅 커뮤니티가 있고, 주로 초대 코드를 통해서 회원을 모집합니다. 별도의 결제시스템은 없습니다. 다만, 추천인 코드(증인)를 입력해야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출석체크만 하면 되며, 앱을 꺼도 상관없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많은 시간이 필요한 앱도 아니며, 결제를 해야 하는 것도 없기 때문에 손해 보는 것은 없습니다. 다만 파이 코인과 굉장히 비슷하기 때문에 스캠 가능성의 여지는 있습니다. 별도로 특별한 사항은 없고 일단 가입해두고 출석체크 등을 하다가 나중에 상장이 되면 거래소를 통해 거래하면 되겠습니다.

또는, 앱에서 결제를 요청한다면 스캠으로 인식하고 삭제하면 되겠습니다. 출석체크도 귀찮다면 저처럼 가입만 해두고 초대 코드 게시글을 통해 타임 코인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놀랍게도 국내 개발자들이 포함된 마이닝 앱으로 개발 멤버나 개발자 프로필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별도로 증인 코드가 없다면 [ devstudio ]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