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부분들 보다 어떤 식으로 생각의 단계를 밟아갔으며, 수많은 맵핑 키워드 중에 어떤 키워드가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하는지 그래픽으로 표현한 부분이 매력적이였다. '전문성'과 '원칙' 그리고 '윤리'가 한국갤럽의 아이덴티티가 되었을 것이며, 그것이 회사가 지향하고 있는 비전이 되었을거라고 생각된다. 매우 훌륭한 브랜딩으로, 매우 매력적이라는 표현을 안할 수가 없다.
'Business > Jobs and Compan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업조직 분석] 하이브랩(HIVELAB) (0) | 2021.03.22 |
---|---|
게임문화를 이끄는 이제이엔(트게터, 트윕을 만든 ICT 기업) (0) | 2020.03.03 |
강남에서 부동산을 했던 경험 : 부동산 중개 (1) | 2019.08.31 |
슬로워크의 티스토리 '팀슬로워크' 블로그 (0) | 2019.08.12 |
㈜개성 부동산 컨설팅 / 분양상담사 모집 (0) | 2019.08.10 |
옥외광고 디자인 경력직 채용(간판/ 현수막) (0) | 2019.08.10 |
이마트 화장품 직원 업무범위 (0) | 2019.08.10 |
[모리샤브뷔페 천안점] 홀 /주방 경력직 매니저 모집 - 원앤원 주식회사 (0) | 2019.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