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메디블록] 메디패스, 서울의료원과 실손 보험 간편청구 서비스 연동

메디패스, 서울의료원과 실손 보험 간편청구 서비스 연동 완료

메디패스, 서울의료원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메디블록 관련 호재 소식입니다. 메디블록의 대표적인 서비스인 메디패스와 서울의료원이 손을 잡았습니다. 간편한 실손 보험청구를 위해 서울의료원과 메디패스 연동을 했습니다. 메디패스는 실손보험청구 서비스이며, 보험을 더욱 간편하고 쉽게 보험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서울 의료원은 서울시의 공공의료기관으로 중랑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관련 검사를 받기 위해서 서울 의료원에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 뿐만이 아니라 앞으로 건강은 더욱 중요해지기 때문에 이러한 메디블록의 소식은 굉장한 호재로 다가올 여지가 높습니다. 서울의료원을 시작으로 앞으로 많은 병원에서 메디패스와 연동 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이제 자신의 의료데이터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환자가 받은 예방접종 내역 등을 메디패스(앱)을 통해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손보험청구에 필요한 진료기록을 바로 내려받을 수 있어 매우 간편한 보험청구가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백식여권으로 한차례 악재를 겪었던 메디블록에게 반등의 가능성이 생겼습니다.

서울 의료원은 의료진, 시설 및 장비의 범위와 효과를 확대하고 국내 최초의 통합 간호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623 병상 병원을 건설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 당시 서울 의료원은 전염병 전문 병원으로 지정돼 전국에서 가장 많은 수의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 전용 병상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확진 환자는 5,000 명 이상이다. 3월 10일 센터에서는 1,200 명의 개인에게 화이자 백신을 접종하여 의료 사업 확대와 더불어 공중 보건의 질 향상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