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트릭스터M] 펫복사 버그 터짐(펫 합성/펫 컬렉션)

공유하기
반응형

트릭스터M은 정말 오픈 시작부터 많은 문제를 야기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마 많은 유저가 이탈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엔씨소프트의 퍼플 앱플레이어로 플레이를 하더라도 정말 게임이 자주 튕깁니다. 조금씩 패치가 되겠지만, 이렇게 문제가 많이 발생할 거라면 왜 그렇게 오픈 날짜를 연기했는지 의문이 들 정도입니다.

게임의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에도 앞서, 이렇게 게임이 문제덩어리라면 이 게임을 하는 사람들 또한 비웃음거리가 될 것입니다. 물론, 지금도 비웃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엔씨소프트라는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는 최악으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과금을 게임에 재투자하거나 인력을 늘리는 것도 없이 그저 복사 붙여넣기식 게임을 개발한다면 유저들은 점점 흥미를 잃고 게임에서 이탈할 것입니다.

펫 컬렉션에 넣으면 무한 복사되는 펫

트릭스터M 펫복사 버그

펫 복사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미 유튜브에서도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점검이 완료되었고, 점검 이후 해당 문제는 해결되었습니다. 펫 컬렉션엔 넣어지지만 합성 버튼을 누르면 유효하지 않다고 하면서 합성이 되지 않습니다.

빠르게 점검을 하며 문제를 해결했지만, 여전히 리니지3M(트릭스터M)은 문제가 많습니다. 이 게임의 수명이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사람들이 많이 하기 때문에 하고 있지만, 결국 유저 수는 점점 빠질 것이고 바람의 나라:연처럼 서서히 순위에서 밀려버리겠죠. 그러면 하는 사람만 하게 되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