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트릭스터M] 필드보스 '시시포스' 사냥

공유하기
반응형

지금은 조금 레벨이 올랐지만, 우연히 구경의 제단에서 본 필드 보스인 시시포스를 발견했다. 일단 HP가 굉장히 많아서 얼마나 딜을 넣었는지 모를 정도로 오래 버텼다. 이벤트 덕분인지 시시포스의 공격이 약해져 있었는데, 결국 사람들이 협력하니 잡긴 잡았다. 중간에 밥을 먹고 오느라고 자사 돌려놓고 왔는데, 가방 보니 아이템이 없었다. 누군가는 좋은 아이템을 먹었을 것이다.

자산가의 경우에는 다소 애매한 포지션이라서 육성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무과금이니까, 어떻게 될지 몰라서 일단 육성하곤 있는데, 확실히 다른 직업에 비하면 정말 애매하고 또 약하다. 이제 겨우 35 레벨을 넘었을 뿐이다.

필드 보스 시시포스

자산가에게 좋은 아이템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시시포스, 무엇보다 영웅 등급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정말 운이 좋다면 얻을 수 있겠지만, 아마 엔씨소프트 게임 특성상 거의 안 나올 것이다.

시시포스에게 얻을 수 있는 영웅 아이템

내가 얻고 싶은 것은 트위스트 셉터와 드레이블 망토 그리고 괴력의 펜던트다. 이외에 다른 아이템들도 많이 떨군다. 트릭스터M에서는 여럿 필드 보스가 있는데, 현재로써는 절대 혼자 잡을 수 없고 사람들이 몰려야만 딜을 넣고 잡을 수 있는 형태다. 보스 통제하고 그럴 사안이 아니라는 것이다.

게다가, 자산가의 장점이 여기서 발휘되는데 소환수를 소환할 수 있는 자산가의 특성상 집요한 용병 스킬이 탱커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오히려, 방어력이 좋은 다른 탱커 직업군보다 자산가 몇 명이 붙어서 계속 집요한 용병을 소환하니까 이게 탱커 역할을 톡톡히 한다. 확실히 안전하게 딜을 넣을 수 있는 것은 원거리형 직업군으로 근접 형태는 다소 좋지 않다. 필드 보스 상대로 자사가 불가능하다.

 

반응형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