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2021. 8. 31. 17:14

절벽에서 뛰어내리는 새끼, 흰뺨기러기

공유하기

흰뺨기러기

잘생기고 독특하다. 크고 하얀 얼굴, 은빛 윗부분, 검은 목과 가슴은 하얀 배와 뚜렷하게 구분되어 있는 다소 작다. 주로 그린란드, 아이슬란드, 스피츠베르겐에서, 그리고 발트해 주변에서 번식한다. 농경지의 겨울과 풀이 무성한 습지의 겨울은 주로 북유럽 전역의 해안 저지대에서 나타난다. 영국의 호수나 공원에 서식하는 자유 나는 야생 조류는 주로 겨울잠을 자는 지역에서 수백에서 수천 마리까지 발생한다.

1. 새끼들은 부화 후 며칠 안에 절벽에서 뛰어내린다!

그들이 선호하는 극한 조건에서의 자손을 기르는 것 또한 그것의 도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이주만이 이 종이 직면하는 유일한 도전은 아니다. 기러기들은 천적을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높은 절벽에 둥지를 짓지만, 부화 후 며칠 안에 아래 풀밭에서 사냥하는 부모를 만나기 위해서는 이 절벽에서 뛰어내려야 한다. 이 점프는 그들이 넘어지는 동안 많은 장애물을 마주칠 수 있기 때문에 결코 쉽지 않다. 결국 병아리들의 절반이 이 과정에서 죽는다.

2. 어떻게 뛰어내리는 것이 가능할까?

절벽에서 놀라운 점프를 하기 위해 필요한 어린 새끼들은 삶의 처음 며칠 동안 그들의 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추락은 분명 치명적일 것이다. 새끼는 100피트 높이에서 떨어질 수 있고, 1주일에 생존할 수 없었던 생후 이틀에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것은 또한 완벽하게 이치에 맞는다.

부모는 절벽 아래에서 새끼들을 부르고, 새끼는 부모가 부르는 소리에 반응해서 용기를 내어 절벽에 뛰어내린다. 절벽에 뛰어내려 생존에 성공한다고 하더라도 포식자가 그 틈을 놓치지 않고 새끼를 낚아채간다. 결국 새끼는 잡아먹히고 만다. 이것이 자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