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빅데이터(Big Data)란 무엇일까?

빅데이터(Big Data)

빅데이터는 기존 데이터와 비교하여 데이터의 수집, 처리 및 분석이 증가하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빅데이터라는 개념은 오래전부터 존재했지만, '빅데이터'라는 용어는 비교적 생소한 용어입니다. '빅데이터'라는 용어는 기존 데이터와 비교하여 데이터의 수집, 처리 및 분석이 증가하는 것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빅데이터를 언급할 때 '거대한'이라는 용어가 자주 사용됩니다. 매일 생성되는 정보의 양은 전례가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많은 양의 디지털 정보가 다양한 미디어 장치를 통해 처리, 저장 및 전송되는 디지털화의 개념에서 파생됩니다.

따라서 이 방대한 양의 정보를 저장, 분석 및 해석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기술에 의해 정보가 수집되고 처리되는 방식의 급격한 변화를 다루기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스마트 데이터, 감각 데이터 및 인공 지능과 같은 다양한 용어가 등장했습니다.

사회가 디지털 세계로 이동함에 따라 사람, 장치 및 사물에서 점점 더 많은 데이터가 수집되고 있습니다. 빅데이터에는 정보를 이해하기 위한 특별한 알고리즘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일련의 기록을 처리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모든 점을 기반으로 빅데이터는 일반적으로 인간의 삶과 비즈니스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이 데이터는 기술의 혁명을 나타내므로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가 아직 효과적으로 이해되거나 활용되지는 않았지만 사회가 아날로그에서 디지털 운영 모드로 전환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범위가 확대될 것입니다.

 

데이터의 폭발적인 증가

사람들은 페이스북 및 유튜브, 인스타그램과 같은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생성한 데이터의 양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프레임워크가 생성된 이후로 사용자가 생성하는 데이터의 양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지만 이 데이터가 모두 인간에 의해 생성된 것은 아닙니다.

데이터의 증가는 사물 인터넷(IoT)에서 비롯됩니다. IoT 덕분에 더 많은 장치와 개체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사용 방법과 성능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데이터는 기계 학습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클라우드 컴퓨팅의 발전으로 빅 데이터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개발자는 클라우드에서 임시 클러스터를 쉽게 생성하여 데이터의 특정 섹션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개발자가 필요에 따라 확장 및 축소할 수 있는 진정한 탄력적 확장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를 통해 개발자는 매우 큰 데이터 세트를 호스팅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능 덕분에 빅 데이터를 새로운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