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2020. 6. 14. 03:50

스트림 스튜디오(StreamStudio)

공유하기
반응형

스트림 스튜디오(StreamStudio)

좋아하는 음악들을 모아 두고 플레이하기 위해 만든 텀블러 블로그 디자인입니다. 플레이리스트는 드롭박스 링크를 활용하여 연동이 가능하고 우측 하단에 링크를 통해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활용하기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연동할 수 있는 기능들이 더 있을 텐데, 다른 작업들이 많아 아직 연동까지는 못했습니다.

앞으로 예정된 추가하고자 하는 음악 리스트는 재즈, OST, 피아노곡, 시티팝, 펑크 등입니다. 이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될 수 있는 내용이며, GLENTHEMES 테마의 템플릿을 활용하여 테마를 연결했을 뿐입니다.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2
  • 이 글엔 댓글이 아직 없습니다.

    • 조아하자 2020.06.14 22: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배경음악을 넣을 까 고민중인데, 아무래도 제 블로그는 주제 특성상 장애인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장애인 웹 접근성에 위배될까봐 고민이 됩니다.

      • 조아하자 2020.06.15 01: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음악이 조현병을 치료한다는 것에는 부정적인 입장입니다. 음악의 장르가 조현병의 병세에 영향을 준다, 그러니까 조현병을 치료하려면 클래식이나 뉴에이지를 들어라 또는 락음악은 듣지마라 등등의 이야기는 미신으로 봅니다. 조현병의 증상(환청)으로 음악이 나타날 수도 있구요. 그래서 블로그에 음악을 넣는 것에는 조심스럽습니다. 음악이 조현병을 치료하는 게 아니라 조현병의 증상을 발현시키거나 악화시킬 수도 있는데 그게 음악의 장르에 영향을 받는 게 아니라 예측 불가능한 개인 경험의 영향을 받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