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러리 브랜드

Korean English Japanese

구글 크롬과 네이버 웨일 웹 브라우저

공유하기

네이버 웨일 웹 브라우저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네이버 웨일 웹 브라우저

웹 브라우저

내가 사용하고 있는 웹브라우저는 메인이 네이버 웨일이며, 구글 크롬은 서브로 사용하고 있다.

기본 웹브라우저 창을 포함하여 시크릿 창까지 이용한다면 총 4계의 계정을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 동시다발적으로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웹 브라우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빠른 속도와 안정성이 좋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 속도

속도는 정말 중요하다.

인터넷을 활용하다 보면 속도의 중요성을 더욱 느낄 수밖에 없다. 속도는 곧 성과에 대한 결과물이다. 속도가 빠르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데, 여러 가지 확장 프로그램까지 함께 이용한다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가장 빠른 웹 브라우저 '비발디 브라우저'

나의 경우에는 굉장히 많은 브라우저를 쓴다. 기본적으로 네이버 웨일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그다음으로 구글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을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비발디' 브라우저는 앞으

creativestudio.kr

 

파이어폭스 - 세상에서 가장 빠른 웹 브라우저

웹서핑이든, 컴퓨터를 하면서 다양한 웹브라우저들을 사용해봤다. 오페라부터 시작해서, 드래건 브라우저, 토르 브라우저, 파이어폭스까지 사람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브라우저도 전부 사용해

creativestudio.kr

 

 

네이버 웨일을 통해서 호환/웨일 스토어를 통한 확장 프로그램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고 구글 크롬 역시도 구글의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복잡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오른쪽 우클릭과 같은 보편적인 확장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스타일러스나, 이미지 캡처 프로그램, 광고 제거 프로그램 등 여러 가지 도움을 주는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일의 능률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귀여운 네이버 웨일 확장앱 :: 아, 맞다!

나와 같이 자주 해야할 일을 잊어버리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네이버 웨일의 확장앱 아, 맞다!라는 앱이다. 이름이 참 귀엽고 독특하다. 실제로 나는 아, 맞다!라면서 까먹었던 일정을 기억하

creativestudio.kr

 

 

네이버웨일 다운로드 위치(Image Download 하위 폴더 설정하기)

확장프로그램인 Image Download를 사용할 때, 하위 폴더 설정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 이 경우, 아래와 같은 경고안내가 뜨면서 다운로드 위치 알림이 뜨게 설정을 해야하는데, 구글크롬과 마찬가지

creativestudio.kr

 

 

네이버 웨일브라우저 다크모드 설정방법

아무래도 컴퓨터로 거의 대부분의 것들을 해결하는 나는 컴퓨터를 오래할 수 밖에 없는데, 컴퓨터를 오래하다보니 눈이 너무나 쉽게 피로를 느껴서 뭔가 방법을 찾으려고 했다. 나는 웹브라우

creativestudio.kr

 

 

웹브라우저 효율 극대화

비교적 이런 것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요즘 시대에 최적화된 인간이라고 할 수도 있겠다.

적어도 인터넷 활용면에서는 말이다. 이렇게 인터넷을 자유롭게 활용하게 되면 여러 가지 비즈니스를 할 수 있어서 경제적인 이득을 취할 수 있다. 대게 사람들이 두 가지 활동에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잠을 자거나 일을 하는 것으로 사람을 묘사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세세하게 들어가면 개인의 삶은 워낙에 다양하다. 그들의 취미, 취향, 관심사들이 인터넷에 고스란히 녹아든다.
하물며 그들의 불만까지도 거침없이 인터넷을 통해 표현이 된다. 인터넷표현의 창구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인터넷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사람 또한 많다.
인터넷 없이도 잘 사는 사람들도 많다. 사람의 속도는 사람마다 너무나 다르다.

물론 그것이 속도를 의미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어쨌든 빠르게 살려고 하는 사람과 천천히 살려고 하는 사람은 인터넷의 활용이라는 점과 일맥상통한다. 인터넷을 통해서 인터넷 뱅킹을 손쉽게 하는 사람은 은행에 직접 가서 돈을 인출하는 사람보다도 훨씬 시간적으로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지식과 노하우 축적의 장을 마련한 구글에게 존경을 표하면서도 구글 크롬을 조금 더 잘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

 

구글 크롬

다른 웹브라우저도 함께 잘 활용할 수 있으면 더 능률을 높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하나하나 기능을 활용해보기도 하고 직접 개발에 참여해보는 시간도 가지면 여러모로 세상에 헌신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글을 쓰면서 평소에 생각했던 잡다한 생각들도 누군가도 역시 같은 생각을 하고 있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에 웹브라우저에 대해서 작성해보았다.

 

댓글 0
  • 라이브러리 브랜드에 새로운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