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English Japanese

구글애드센스 수익 향상을 위한 사용자 환경 개선

수익 향상을 위한 사용자 환경 개선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 향상을 위해서 탁월한 사이트 경험은 사이트에 방문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무조건 개선해야 할 요소다. 이는 로봇뿐만 아니라,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들 입장에서도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최적화 방법을 통해서 광고 성능을 향상할 수 있어 구글 애드센스 수익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

 

1. 구글 서치 콘솔

기본적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자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구글 서치 콘솔(검색 콘솔)이 있다.

이를 통해 구글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가 어떻게 반응하고 있는지 살필 수 있다. 기본적으로 내가 작성한 콘텐츠에 대해 사이트 표시 빈도, 평균 위치, 클릭률 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성능 보고서를 통해서 주로 언제 사람들이 내 콘텐츠에 시간대에 방문하는지, 사이트 트래픽이 어디로부터 오는지 그 출처를 알 수 있으며, 사이트를 잘 표시할 수 있는 갬 석 쿼리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구글 검색에서 클릭률이 가장 높고 낮은 페이지를 확인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다.

 

라이트 하우스

2. 라이트 하우스

라이트 하우스(등대)를 통해서 웹사이트나 티스토리 블로그의 성능과 품질을 개선할 수 있다. 이는 방문자들에게 접근성과 사이트 경험에 영향을 준다. 라이트 하우스 감사를 통해서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들을 쉽게 식별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3. 모바일 친화적인 페이지

최근 트렌드는 데스크톱보다 모바일의 접속률이 상당하다. 이러한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선 모바일 친화적인 페이지를 만들어갈 필요가 있다. 방문자가 모바일 기기에서 얼마나 당신의 웹페이지나 블로그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모바일 친화적인 테스트를 실행하여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쉽게 결과를 알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나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을 전달해야만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모바일에서도 문제없이 작동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모바일에서 접속했을 때, 웹페이지가 표현되는 시간이 3초 이상 걸린다면 많은 사용자가 방문을 포기할 것이다.

구글 애드센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모바일 사이트는 데스크톱 사이트와 동일한 콘텐츠를 포함해야만 한다. 또한, 구조화된 데이터는 두 버전의 사이트에 모두 있어야만 한다. 메타 데이터 역시 사이트의 두 버전에 모두 존재해야만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고 접근하거나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어야만 한다. 이러한 구체적인 과정은 필요한 내비게이션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사이트 검색을 제공하는 방법이 있다.

모바일 친화적인 페이지

사용하기 쉬운 서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불편하지 않은 콘텐츠를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좋은 모바일 페이지의 경우에는 콜 투 액션으로 귀중한 상단부 공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는 방문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는 비교적 짧고 보기 좋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서 긴 옵션 목록을 스크롤하지 않도록 최대한 간단한 메뉴 구성을 지키는 것이 좋다.

사용성이 떨어지지 않으면서도 최대한 항목 수가 적도록 메뉴를 재구성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로고의 경우에도 왼쪽 상단에 배치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로고를 클릭하면 맨 처음 홈페이지로 돌아갈 것을 기대하는 것을 알고 있어야만 한다.

구글애드센스 수익 : 하루에 발생하는 광고수익

 

구글애드센스 수익 : 하루에 발생하는 광고수익

구글 애드센스 수익 구조 쿠팡 파트너스 광고수익이 줄고,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늘어나면서 전체적으로 수익이 늘지는 않았지만, 훨씬 더 안정적으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게 되었다. 오히려

creativestudio.kr

구글 애드센스 수익 상승과 블로그 부업

 

구글 애드센스 수익 상승과 블로그 부업

구글 애드센스 수익 상승과 블로그 부업 About. 나는 본래 블로그 마케팅보단 프로모션을 더 잘하는 사람이다. 즉, 제품을 있어 보이게 하는 것을 더욱 잘하는 사람인데, 요즘에는 블로그 마케팅

creativestudi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