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링크드인을 통해서 전문가 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링크드인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는 전혀 다릅니다. 오로지 비즈니스나 세상의 발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커뮤니티입니다. 건설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경우도 있고 세계의 트렌드에 가장 앞선 소식을 먼저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배움이지만, 후에는 교류도 할 수 있을 것이고 좋은 경험들을 많이 겪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링크드인을 통해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일을 하고 있고 어떤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은 어떤 비전을 향해 달려가는지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됩니다. 그 기업에서 직접 일을 하는 것 만큼은 못하겠지만, 적어도 그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됩니다.
간접적인 경험이라도 접촉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감사한 일입니다. 링크드인을 통해서 세상의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은 정말 행복한 시간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대중적인 네트워크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보다 링크드인에서의 활동에 더욱 많은 집중을 할애하는 것 같습니다.
'Marketing > Marketing colum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튜브는 해야겠다. (0) | 2019.08.15 |
---|---|
[SEO최적화]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분석하기 (2) | 2019.08.12 |
자신이 플랫폼의 역할을 하게 되는 과정 (0) | 2019.08.12 |
어떤 사람들과 함께 일을 만들 수 있을까? (0) | 2019.08.12 |
티스토리 기타유입 - 트래픽 확보 (0) | 2019.08.09 |
[계획안/칼럼] 광고채널의 묘미, 무엇이 가장 중요한가? (0) | 2019.08.05 |
네이버 카페를 개설했습니다. (1) | 2019.08.04 |
다시돌아온 큐비, 트위터 이용을 도와주는 편리한 앱 (0) | 2019.07.29 |